>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조용필=어마어마한 사람, 진짜 거인”…안성기 축하메시지 공개

기사입력 2018.03.13 15:29:02 | 최종수정 2018.03.13 17:54:5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안성기 조용필 데뷔 50주년 축하 사진=조용필 공식 채널 영상

[MBN스타 손진아 기자] 국민 배우 안성기가 54년 지기 죽마고우인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했다.

13일 조용필 공식 채널에는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가 진행하는 50인 축하 영상 ‘50& 50인’ 영상이 공개됐다.

조용필과 서울 경동중학교 동창인 안성기는 “집에 놀러다니고 했던 아주 친한 친구였다. 예전에 사진을 보면 모범생의 모습을 갖고 있었다”며 “그리고 그때 키가 지금 키와 같다. 작은 거인이 되기 위해서 그랬는지 몰라도 키는 더 이상 커지질 않았다”며 웃었다. 또 조용필의 잠재된 '끼'를 그 누구도 눈치 채지 못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친구 조용필은 자연인 그대로의 평범한 사람이라면, 가수 조용필은 어마어마하다. 진짜 거인이다. 가창력은 물론이고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려는 창작의지, 이런 것들은 정말 귀감이 된다”고 극찬했다.

이후 안성기는 조용필의 많은 곡을 즐겨 부른다면서 애창곡 중 하나인 ‘돌아와요 부산항에’의 한 소절을 직접 부르기도 했다.

안성기가 첫 주자로 나선 ‘50& 50인’ 영상은 50주년 프로젝트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조용필 유튜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향후 가수, 배우, 방송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들의 축하 영상이 릴레이로 이어질 예정이다.

조용필은 5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5월 19일 대구 월드컵경기장, 6월 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등지에서 50주년 기념 투어 ‘땡스 투 유(Thanks to you)’를 개최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