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 공개…“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

기사입력 2018.04.06 08:08: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 캡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트와이스(TWICE)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자정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왓 이즈 러브?'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2일 최초 공개된 MV 티저를 시작으로 3일-5일까지 릴레이로 선보인 나연, 다현, 채영,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쯔위의 유닛 영상이 어우러진 이번 MV 티저에서는 특히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왓 이즈 러브?'의 음원 일부가 첫 선을 보였다.

'I WANNA KNOW 사탕처럼 달콤하다는데 I WANNA KNOW 하늘을 나는 것 같다는데 I WANNA KNOW KNOW KNOW KNOW WHAT IS LOVE?'라는 가사는 트와이스만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담긴 멜로디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이와 함께 이번 곡의 포인트 안무로 짐작되는 '물음표 춤'을 비롯한 상큼, 발랄한 안무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로 알려졌는데 이번 MV 티저를 통해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박진영과 트와이스 조합은 지난해 5월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에 이어 연속 히트 행진을 노린다.

새 앨범 '왓 이즈 러브?'는 공개 전부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미니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선주문만 35만장으로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다 기록을 수립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