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 공개…“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

기사입력 2018.04.06 08:08: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영상 캡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트와이스(TWICE)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자정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왓 이즈 러브?'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2일 최초 공개된 MV 티저를 시작으로 3일-5일까지 릴레이로 선보인 나연, 다현, 채영,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쯔위의 유닛 영상이 어우러진 이번 MV 티저에서는 특히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왓 이즈 러브?'의 음원 일부가 첫 선을 보였다.

'I WANNA KNOW 사탕처럼 달콤하다는데 I WANNA KNOW 하늘을 나는 것 같다는데 I WANNA KNOW KNOW KNOW KNOW WHAT IS LOVE?'라는 가사는 트와이스만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담긴 멜로디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이와 함께 이번 곡의 포인트 안무로 짐작되는 '물음표 춤'을 비롯한 상큼, 발랄한 안무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로 알려졌는데 이번 MV 티저를 통해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박진영과 트와이스 조합은 지난해 5월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에 이어 연속 히트 행진을 노린다.

새 앨범 '왓 이즈 러브?'는 공개 전부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미니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선주문만 35만장으로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다 기록을 수립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손흥민 ‘힘차게!’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