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청량한 매력 스위치 ON”…10개월 만에 시작된 온앤오프의 새 이야기(종합)

기사입력 2018.06.07 12:09:30 | 최종수정 2018.06.07 17:17:5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컴백 온앤오프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MBN스타 신미래 기자] 온앤오프가 10개월 만에 청량한 콘셉트로 변신, 매력 스위치를 가동시켰다.

7일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는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온앤오프는 지난해 8월2일 팀명과 동명 앨범 'ON/OFF'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이후 10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하며, 여름대전에 뛰어들었다.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에는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를 비롯해 ‘Fly Me To The Moon’ ‘아침’ ‘Fifty Fifty’ ‘나 말고 다’ ‘스물 네 번(86400)’까지 총6트랙으로 구성됐다.

온앤오프의 새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벌스와 코러스으 대비되는 색채가 때론 철없는 소년의 외침과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 같은 상반된 느낌을 자아내는 곡이다.

이전 'ON/OFF' 콘셉트가 카리스마 있고 무거운 느낌이 있었다면 이번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귀엽고 청량감 있는 콘셉트다.

온앤오프는 무대 위 강렬한 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 있는 매력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팀명처럼 다채로운 색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곡에 많은 힘을 실었다.

온앤오프는 여름 컴백에 맞게 카리스마 콘셉트가 아닌 청량한 콘셉트로 변신했다. 제이어스는 “10개월 만에 컴백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성장을 보여주기 위해 새벽까지 연습했다. 설레고 기쁜 마음이 크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요계 보이그룹 대전에 뛰어든 것에 대해서는 “방탄소녀단, 샤이니 선배님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면서 “온앤오프만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로 선배님들과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다른 그룹과의 차별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또 온앤오프의 멤버 라운과 효진은 ‘믹스나인’ 데뷔조에 발탁됐다. 하지만 데뷔가 무산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효진은 “아쉬움은 남지만 ‘믹스나인’ 통해 다양한 경험할 수 있어 발전될 수 있었다. 이 경험을 토대로 온앤오프 활동에서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온앤오프는 수록곡 ‘스물 네 번’ ‘Fly Me To The Moon’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0개월 만에 청량돌로 돌아온 온앤오프가 팔색조. ‘믹스나인’ 데뷔 무산의 아쉬움을 뒤로한 채 새 출발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