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인피니트 엘, 日 도쿄 단독 팬미팅 성료…“또 만나러 올게요” 소감

기사입력 2018.06.08 10:58:21 | 최종수정 2018.06.08 17:41:0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인피니트 엘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명수(엘)가 두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명수는 지난 4일과 5일 일본 도쿄에서 두 번째 단독 일본 팬미팅 ‘Kim Myung-Soo ~L~ 2nd Fanmeeting in Japan’을 개최했다.

지난해 9월 진행했던 첫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 이후 약 9개월 만에 현지 팬들과 재회한 그는 이번 팬미팅에서도 인피니트 멤버 엘과 배우 김명수로서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이날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이하 ‘군주’) OST ‘내가 아니라도 좋아’를 부르면서 팬미팅의 포문을 연 김명수는 ‘군주’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스 함무라비’ 등 본인의 출연작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하며, 작품 활동에 관심을 갖고 있던 현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와 함께 탄탄하게 구성된 게임 및 코너들로 팬미팅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다. 김명수는 특히 ‘도와주세요 L판사!99.9코너’를 통해 객석까지 직접 찾아가 팬들의 질문과 고민을 직접 듣고 이에 따른 답변을 성심성의껏 내놓는 등 역대급 소통을 펼치며 팬들을 감동시켰다.

또, 이날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엘은 팬들을 위해 아직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은 신곡이자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Talk n Talk’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팬미팅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김명수는 이틀간의 일본 팬미팅을 마친 후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본어로 “이틀 동안 너무나 즐거웠다. 또 만나러 올테니 기다려달라”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미스 함무라비’ 촬영을 모두 마치고 일본 팬미팅을 진행 중인 김명수는 도쿄에 이어 나고야와 오사카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레드벨벳, 언제 어디서나 열일하는 5인 5색 미모 [..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방탄소년단 뷔에 덕통사 당할 준비 되셨나요 [MBN포..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