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뉴이스트W JR·백호, 새 앨범 작사·작곡 참여…완성도 높였다

기사입력 2018.06.12 10:07:25 | 최종수정 2018.06.12 11:06:1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뉴이스트W JR 백호 사진=플레디스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앨범 ‘WHO, YOU(후, 유)’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더불어 타이틀곡 명 ‘Dejavu(데자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홀로그램을 배경으로 해 신비로운 느낌을 한껏 뿜어내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한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뉴이스트 W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제목만으로도 뉴이스트 W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감성적인 느낌을 물씬 자아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멤버 JR과 백호가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체 수록곡 작사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백호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그들의 뚜렷한 색깔과 남다른 감성이 녹아 있을 신곡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이 모인 상태.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 11일, 본격적인 새 앨범 스토리를 시작하기 전 ‘프롤로그 클립(Prologue Clip)’ 영상을 공개 했다. 약 20초가량의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이전 앨범 ‘W, HERE(더블유, 히어)’와는 또 다른 강렬한 메시지와 음악으로 뉴이스트 W 컴백의 서막을 알리며 연일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케 할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해 다가올 이들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박진영X화사, 비닐의상 입고 댄스..파격+아찔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트와이스, 이 비주얼 실화? [포토]
박보검, 진행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포토]
달라 달라~있지, 흥 넘치는 무대 [포토]
김양 ‘애교 가득 무대매너’ [포토]
 
BTS, 아미 고마워요 [포토]
2019 ‘마마’ 대상 방탄소년단, 무대도 월클 [포토..
트로트가수 김양 ‘시원한 가창력’ [포토]
김양 ‘신나는 트로트의 맛’ [포토]
 
방탄소년단 출격, 2019 ‘MAMA’ 불타오르네 [포토]
박진영X마마무, 이것이 바로 콜라보다 [포토]
김양 ‘최고랍니다~’ [포토]
한혜진 ‘주체할 수 없는 트로트 흥’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한혜진 ‘열창으로 분위기 후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