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구구단 세미나, 10일 앨범 발표…“평범함 거부하는 독특 매력”(공식)

기사입력 2018.07.02 11:41:37 | 최종수정 2018.07.02 17:34:0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구구단 세미나 10일 앨범 발표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이 세미나로 뭉친다.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은 2일 자정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omething New(썸씽 뉴)’ 프리퀄 영상을 공개하며 추억 소환과 함께 ‘세미나’로 돌아옴을 알렸다.

앞서 잭팟 티저 영상을 통해 젤리피쉬의 ‘후즈 넥스트(Who’s Next)’ 주자로 전격 발표되며 화제를 모았던 세정 미나 나영은 프리퀄 영상을 통해 2년 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매력으로 돌아옴을 예고했다.

세정 미나 나영의 프리퀄 영상은 지난 2016년 1월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해 니키 야노프스키의 ‘Something New(썸씽 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정 미나 나영은 연습실에서 ‘Something New(썸씽 뉴)’ 무대를 다시 한 번 맞춰보며 10~20대 시절 풋풋했던 모습을 떠올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웃음도 잠시 그 시절로 돌아간듯 다시 동선을 맞춰보는 장면에서는 진지한 표정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어 다시 돌아오는 세 사람의 업그레이드 된 무대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퀄 영상 말미에는 컬러풀한 디자인을 배경으로 ‘SEMINA’라는 영문이 공개돼 세정 미나 나영이 ‘세미나’로 뭉친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세미나’는 세정 미나 나영의 이름 첫 글자를 딴 것으로 평범함을 거부하는 독특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전설의 3인방’으로 통할 정도로 안정된 가창력과 상큼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세정 미나 나영이 지난 2년 동안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탄탄한 실력과 노하우를 쌓은 만큼 대중이 다시 한 번 보기 원했던 조합에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뭉치게 됐다. 특히 ‘세미나’라는 컬러풀한 이름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가창력과 청량미 가득한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세정 미나 나영이 새롭게 선보일 ‘세미나’는 오는 10일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선을 보인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손흥민 ‘힘차게!’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