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새벽공방,‘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첫 주자 출격...`좋은하루`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8.07.11 11:23:17 | 최종수정 2018.07.11 18:04:4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1 새벽공방의 '좋은하루' 음원이 공개된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하루’는 주인공 지운(하석진 분)이 고객들을 치유하며 활약할 때 삽입되는 노래로, 일렉트로닉 신스팝 스타일의 곡이다.

이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은 박성진 감독과 작곡가 최민창의 섬세한 프로듀싱, 작사가 심현보의 참여로 탄생한 ‘좋은하루’는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인디계 다크호스 여성 듀오 새벽공방이 가창을 맡아 곡을 완성시켰다.

‘내 마음속에 니가 사는 기분 / 그게 너무 고마워서’라는 가사처럼, 드라마와 싱크로율이 잘 맞아떨어지는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 새벽공방의 청아한 보컬이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맑고 청량한 기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희연, 피아노를 담당하는 여운 2인조로 구성된 어쿠스틱 여성 듀오 새벽공방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우산 속 우리’로 데뷔해 새벽감성을 닮은 음악들을 공방처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들어내며, 서서히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후지이 미나 ‘냉미녀 느낌으로’ [포토]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후지이 미나 ‘자체발광 꽃미소’ [포토]
후지이 미나 ‘꽃샘추위 녹이는 미소’ [포토]
효민 ‘전통의상 선물에 감동’ [MBN포토]
효민 ‘팬 목소리 경청’ [MBN포토]
 
후지이 미나 ‘수줍은 등장’ [포토]
후지이 미나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갑니다~’..
효민 ‘베트남 전통의상 잘 어울리나요?’ [MBN포토..
효민 ‘하노이 밝히는 미소’ [MBN포토]
 
후지이 미나 ‘주차장도 런웨이로~’ [포토]
후지이 미나 ‘심쿵 손하트’ [포토]
효민 ‘베트남 팬들 반가워요~’ [MBN포토]
노랑풍선 든 베트남 현지팬들 ‘효민 보러 왔어요’..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효민 ‘베트남 현지팬 선물에 행복’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