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범접 불가 비주얼”…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FANCY’ 개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04.11 16:48:19 | 최종수정 2019.04.11 17:24:4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트와이스 ‘FANCY’ 다현·채영·쯔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신곡 ‘FANCY(팬시)’ 개인 티저의 마지막 주인공 다현, 채영, 쯔위가 심쿵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JYP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나연, 정연, 모모부터 10일 사나, 지효, 미나에 이어 다현, 채영, 쯔위가 마지막을 장식했다.

티저 속 다현은 오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채영은 어깨라인을 드러내고 과감한 색상의 원피스를 소화해 도도한 표정과 함께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쯔위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황금 막내’다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2일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트랙리스트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JYP는 10일 0시 신보 ‘FANCY YOU’의 수록곡 명을 공개했는데 이어 11일 0시에는 멤버들의 이름이 올라간 작사, 작곡 크레딧 정보를 오픈했다.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미니 7집의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에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다시 한 번 히트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오는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치며 ‘K팝 원톱 걸그룹’의 저력을 입증한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