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퍼펙트 비주얼”…ITZY(있지) 유나, 시원 상큼 미소 돋보이는 티저 3종

기사입력 2019.07.19 10:54:46 | 최종수정 2019.07.19 17:03:4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퍼펙트 비주얼 ITZY(있지) 유나 시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의 막내 유나가 개별 티저 속 '퍼펙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자정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 유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3종 이미지를 선보였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에 이은 마지막 주자 유나는 공개된 티저서 반짝이는 배경 속 시원하고 상큼한 미소로 시선을 붙잡았다. 또 신곡 'ICY' 콘셉트를 살려 아이스크림을 들고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대표할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ITZY 5인의 멤버 중 막내이자 만 16살인 유나는 팀 내 분위기 메이커로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의 소유자이자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멤버. 데뷔와 동시에 JYP 걸그룹 막내 비주얼 계보에 합류하며 뛰어난 스타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ICY'는 히트곡 메이커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ITZY의 빛나는 매력을 담아낸 곡.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에 이름을 올렸고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에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ITZY의 걸크러시 면모를 녹여냈다.

'2019년 파워 루키' ITZY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기념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팬덤명)'와 만난다. 해당 팬 쇼케이스 신청은 오는 22일부터 23일 자정까지 JYP 팬즈(fans.jyp.com)내 '쇼케이스 O순위'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2019년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는 '괴물신인'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둬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ITZY는 오는 29일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자정 'ICY' MV를 먼저 선보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박진영X화사, 비닐의상 입고 댄스..파격+아찔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트와이스, 이 비주얼 실화? [포토]
박보검, 진행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포토]
달라 달라~있지, 흥 넘치는 무대 [포토]
김양 ‘애교 가득 무대매너’ [포토]
 
BTS, 아미 고마워요 [포토]
2019 ‘마마’ 대상 방탄소년단, 무대도 월클 [포토..
트로트가수 김양 ‘시원한 가창력’ [포토]
김양 ‘신나는 트로트의 맛’ [포토]
 
방탄소년단 출격, 2019 ‘MAMA’ 불타오르네 [포토]
박진영X마마무, 이것이 바로 콜라보다 [포토]
김양 ‘최고랍니다~’ [포토]
한혜진 ‘주체할 수 없는 트로트 흥’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한혜진 ‘열창으로 분위기 후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