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레이디 가가, 알 켈리 성폭행 의혹에 분노 “소름끼쳐, 함께 작업한 곡 삭제”

기사입력 2019.01.11 12:04:14 | 최종수정 2019.01.11 16:48:2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레이디 가가 알 켈리 성폭행 의혹 분노 사진=ⓒAFPBBNews = News1

[MBN스타 김솔지 기자]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알 켈리의 성폭행 의혹에 분노했다.

레이디 가가는 10일(한국시간) 트위터에 “나는 성폭행 피해자들을 지지한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알 켈리를 언급했다.

레이디 가가는 “나는 피해 여성들의 뒤에 있다. 이들이 고통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느낀다”며 “알 켈리에 대한 이야기에 소름이 끼친다. 나 역시 성폭행 피해자로서 인생의 어두운 시간에 대한 노래와 비디오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전히 화가 났고 트라우마를 겪고 있기 때문에 도전적이고 도발적인 무언가를 만들었다. 그렇게 나온 노래 ‘Do What you want’가 얼마나 왜곡됐는지 이제야 알았다”면서 알 켈리를 비판했다.

그러면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때의 어린 나에게 트라우마로 인한 혼돈을 치료하고 당한 일을 솔직하게 말하라고 조언하고 싶다”며 “난 과거로 돌아갈 수 없지만 앞으로 성범죄 피해자들을 지지하고 도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그는 알 켈리와 다시는 작업하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밝히며, 아이튠즈를 비롯한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Do What you want’ 삭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방송된 미국 케이블TV 라이프타임 다큐멘터리 ‘서바이빙 알 켈리(Surviving R.Kelly, 알 켈리의 생존자들)’에서는 알 켈리의 소아성애, 여성 납치 및 감금 의혹 등이 폭로됐다. 해당 다큐멘터리에는 알 켈 리가 어린 소녀들을 성노예로 납치하고 감금, 학대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레드벨벳, 언제 어디서나 열일하는 5인 5색 미모 [..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방탄소년단 뷔에 덕통사 당할 준비 되셨나요 [MBN포..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