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 핫이슈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투데이 핫이슈 문문, 김태리·류준열 주연 ‘리틀 포레스트’ 스페셜 콜라보…‘우아한 세계’ 뮤비 공개

기사입력 2018.02.14 08:59:0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문문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문의 '우아한 세계'와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가 만났다.

지난 12일 문문의 소속사 하우스오브뮤직(HOUSE OF MUSIC) 공식 SNS에는 "세상이란 가끔 믿을 수 없을 만큼 우아했단거 아나요" 라는 글과 함께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주연의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우아한 세계' 뮤직비디오가 게재되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 이가라시 다이스케의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등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임순례 감독의 4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기도 한 '리틀 포레스트'는 평소 가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있는 문문의 '우아한 세계'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규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문문은 2017년 1월 '푸욱'을 발표하며 '문문'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17년 12월 발표한 정규앨범 '긴 시'까지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창작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유의 서정성으로 그려낸 곡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가사로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비행운', '애월', '우아한 세계', '긴 시' 등이 있다.

한편,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고,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청춘배우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28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