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 핫이슈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투데이 핫이슈 골든차일드, 영화 ‘기적’ 팬 상영회로 특급 팬서비스 예고

기사입력 2018.02.14 11:13:1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골든차일드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영화가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14일 오후 7시와 9시 서울 마포구 CGV 상암에서 영화 ‘기적(奇跡)’ 팬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상영회는 골든차일드의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고마운 팬들에게 완성된 영화 풀버전을 가장 먼저 공개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골든차일드는 이날 상영회를 찾은 팬들에게 소정의 선물 증정은 물론, 하이터치 팬서비스까지 펼칠 예정이다.

이날 팬 상영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영화 ‘기적’은 초능력의 존재를 믿는 소년들의 풋풋한 청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골든차일드 전 멤버는 물론, ‘아이스크림 소녀’로 유명한 배우 정다빈, '범죄도시'에 최근 '크로스'까지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선 굵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허성태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골든차일드는 앞서 공개한 두 편의 트레일러와 영화 촬영 제작기를 담은 리얼리티 시리즈 ‘골든무비’를 매주 오픈하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계속 높이고 있다. 최근 업로드된 2차 예고편에서는 ‘2월 대개봉’이라는 문구를 통해 영화 공개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한편,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을 발매하며 컴백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너라고(It’s U)’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