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 핫이슈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투데이 핫이슈 ‘황금빛 내 인생’ 선우혁, 목공소 훈남 인증…우드스피커 제작 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8.01.14 06:43:2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태환 사진=판타지오 제공

KBS2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환이 높은 시청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직접 만든 우드스피커를 선물한다.

소속사 판타지오가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배우 이태환의 우드스피커 제작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이태환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DIY 인테리어 쇼핑몰을 운영하는 청년사업가 선우혁 역을 맡아 드라마 시작 전 목공소에서 DIY를 배웠던 만큼 능숙한 실력을 뽐냈다.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등장한 이태환은 거친 샌딩 작업을 시작으로 ‘이태환표 우드스피커’ 제작에 돌입했다. 긴 샌딩 작업이 끝난 후 피로감이 몰려온 듯 했지만 특유의 건강함이 넘치는 밝은 미소와 함께 작업을 이어 갔다. 특히, 이태환은 부엉이 같지만 스피커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자신의 작품에 대해 자부심을 나타냈고, 완성된 스피커에는 ‘프롬 태환(from. Tae Hwan)’이라고 직접 메시지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

이어 직접 시연하며 스피커의 사용 방법을 설명한 이태환은 브이앱 이벤트를 통해 우드스피커를 팬들에게 선물할 것임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우드스피커 제작은 이태환이 '황금빛 내 인생'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을 위해 뜻깊은 선물을 고민하던 중 극중 선우혁처럼 DIY로 직접 만든 선물을 하고 싶다며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촬영을 진행한 목공소 현장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태환의 따뜻한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

이태환이 만든 우드스피커의 이벤트 일정은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한편, 이태환은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 부드러운 매력의 선우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