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 핫이슈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투데이 핫이슈 서일주 원장 “무더운 여름 맞이하는 여성들의 뽐내기 헤어스타일은?”

기사입력 2018.06.12 14:15:0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MBN스타 손진아 기자]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기업과 백화점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는 스타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NUEVE(누에베)의 서일주 원장이 최근 한 패션전문기업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는 여성들의 뽐내기 헤어스타일?”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서일주 원장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있으며,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기업과 백화점 VIP아카데미 현장에서 ‘여름휴가 앞둔 4050 여성, 헤어볼륨 풍성하게 하는 스타일은’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일주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무더위가 시작되면 노출이 많이 되는 패션이 유행되는 것은 당연하다. 그만큼 더위를 피하고 싶은 욕구가 아닐까? 더 예뻐지고 싶죠? 더 화근해지고 싶죠?”라고 질문을 던져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30도에 가까운 뜨거운 날씨 탓에 많은 여성들이 롱 헤어를 풀러서 다니기보다는 포니테일이나 번 헤어 연출을 많이 한다고 설명했다. 목선을 드러내야 무더운 여름 조금이나마 시원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무더운 여름 펌으로 웨이브를 강하게 주어 자연스레 묶거나 일명 똥 머리로 연출해주면 시원해보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로 비춰질 것이다.”라고 서일주 원장은 조언했다.

롱 헤어에서 탈피해보고 싶다면 개성 있고 보이시한 배우 고준희 숏컷에 도전해보는 것도 강추 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 걸그룹이나 아이돌처럼 밝은 옐로우브라운이나 라이트오렌지로 과감한 헤어컬러 변화로 뜨거운 핫 여름을 이겨 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 된다.

이날 강연에서 서일주 원장은 “이제 곧 여름휴가 시즌이 눈앞에 와있다”라고 이야기하며, 여름휴가를 위한 여성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했다.

서일주 NUEVE(누에베)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섰으며,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 원장은 KBS 아침 뉴스타임 (활력충전)이미지 변신 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 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기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 트렌드 따라잡기와 ‘2018 여름 시즌을 맞이한 헤어스타일’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헤어스타일계의 대세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서 원장은 인기 아이돌 그룹과 연예인들의 다양한 헤어 디자인 연출을 맡으며, 연예인 전문 헤어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헤어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며, 홈쇼핑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헤어 관련 제품을 론칭 하며 매진을 이어가는 ‘2018 헤어 트렌드 대세남’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 시대 헤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임성민 전 아나운서, 윤영미 전 아나운서, 승무원 출신 명혜리 강사, 동명희 금융재테크 강사 등 4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가 소속이 되어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