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데이 핫이슈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투데이 핫이슈 개그맨 황기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 발탁

기사입력 2018.09.28 13:34:2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MBN스타 손진아 기자] 기부 천사로 유명한 인기 개그맨 황기순이 토박스 코리아에서 2만 2천 7백족의 신발을 기부 받아 사랑의 열매에 기부를 하며 또 한 번의 나눔의 기적을 이뤄냈다. 개그맨 황기순과 신발 기부를 진행한 토박스 코리아는 아동화 전문 상장기업으로 황기순의 거리모금을 지켜보고 통 큰 기부에 함께 참여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통큰 기부를 진행한 황기순은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물품기부로 물품가액은 원가로 7억 7천만 원에 이르고 판매가로는 25억이 넘는 엄청난 양의 신발이다.

최근 방송활동과 함께 나눔 활동으로 바쁜 인기 개그맨 황기순은 최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개그맨 권영찬 교수가 마케팅 이사를 맡고 있는 (주)올스웰의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 제안을 수락했다고 27일 밝혔다.

인기 개그맨 황기순은 다양한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는데 “최근 미세먼지가 화두가 되다 보니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안 할 수가 없다. 우리의 아이들이 보다 깨끗한 학교 환경에서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홍보대사의 뜻을 전했다.

올스웰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개그맨 황기순은 나눔 활동의 최고의 기부자로 올해로 17년째 이어지는 ‘박상민 & 황기순의 사랑더하기’는 두 사람이 미니콘서트를 통해 벌이는 거리모금 캠페인으로 지난 2000년 황기순이 휠체어를 타고 전국에서 거리모금을 하며 시작되었다.

박상민은 지난 2005년부터 동참해 거리공연을 통해 재능기부를 하고 있으며, 2017년까지 모두 5억3천여만 원을 모금해 휠체어 2205대를 지원했으며, 연탄 10만여 장과 생계비도 함께 지원했다.

인기 개그맨 황기순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주)올스웰은 국내 최초로 산업공기기술(IAT)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을 표방하면서 많은 관련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개그맨 황기순은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잘 알려진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나눔과 사랑이 행복의 지름길’, ‘도박중독으로 벗어나라’ 등의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 교수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