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분야별뉴스 > 영화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메인 > 분야별뉴스 > 영화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오연서, 달달 스틸 공개…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8.02.13 09:13:22 | 최종수정 2018.02.13 11:19:3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오연서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오는 3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유정과 홍설의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누적 조회수 11억 뷰의 네이버 베스트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앞서 드라마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과 새로 합류한 오연서를 주연으로 내세워 오는 3월 14일, ‘치즈인더트랩’으로 극장가를 찾아온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평균 약 1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웹툰으로 오랜 기간의 연재를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웹툰계의 전설이다. 보이스 웹툰에 이어 tvN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원작의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원작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캐스팅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먼저 드라마를 통해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이 부드러운 미소 뒤에 서늘함을 간직한 유정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유정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알아 본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은 원작 팬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오연서가 맡아 원작 팬부터 관객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정과는 앙숙관계이자 다혈질의 상남자 백인호 역에는 박기웅이, 백인호의 누나이자 막무가내 안하무인 백인하 역에는 유인영이 캐스팅돼 원작 웹툰과 드라마를 뛰어넘는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여자 저 여자 모두에게 집착하는 집착남 오영곤 역은 오종혁이 맡아 영화에 긴장을 더한다. 또한, 유쾌하고 호탕한 홍설의 절친 장보라 역에는 산다라박이, 보라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순정마초 연하남 권은택 역에는 신인 배우 김현진이 캐스팅 됐다. 오지랖 100단인 늦깎이 복학생 김상철 역은 문지윤이 맡아 원작과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과 연기를 선보인다.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커플 스틸은 보는 순간 ‘심쿵’하게 하며 개봉 임박을 알린다. 미소를 짓고 다정하게 앉아있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스틸은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줘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태우, `반가운 손인사` [MBN포토]
`마이티마우스` 쇼리, `개구쟁이 포즈` [MBN포토]
이용우,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MBN포토]
휘성, `시크함 그 자체` [MBN포토]
 
김태우, `터프한 미소` [MBN포토]
마이티마우스, `행복한 미소` [MBN포토]
노유민, `스웩 넘치는 부녀` [MBN포토]
신수지, `운동화를 신어도 늘씬한 각선미` [MBN포토..
 
현진영, `행복이 넘치는 부부` [MBN포토]
양동근, `준서야, 저쪽부터 볼까?` [MBN포토]
노유민, `딸과 함께 왔어요~` [MBN포토]
신수지, `장현승이 반한 미모` [MBN포토]
 
쇼리-상추, `인펜토 론칭쇼 왔어요~` [MBN포토]
양동근, `다정한 아빠` [MBN포토]
휘성, `싱그러운 미소로 손인사` [MBN포토]
박지헌, `사랑의 하트 가족` [MBN포토]
 
`마이티마우스` 쇼리, `개구쟁이 포즈` [MBN포토]
이용우,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MBN포토]
휘성, `시크함 그 자체` [MBN포토]
박지헌, `아이들과 함께 왔어요~`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