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JBJ, 완전체 공식 프로필 사진 최초 공개…본격 데뷔 신호탄

기사입력 2017.09.14 08:35:0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JBJ, 완전체 공식 프로필 사진 최초 공개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꿈의 데뷔’를 앞둔 화제의 프로젝트 그룹 JBJ가 공식 프로필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JBJ 측은 14일 오전 8시 7분 공식 SNS 등지에 JBJ 멤버들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깜짝 게재하고 팬들의 높은 호응을 불렀다.

이날 JBJ측은 두 장의 단체 이미지를 비롯해,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의 개별 이미지까지 모두 8장의 공식 사진을 한꺼번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베일을 벗은 JBJ의 이번 프로필 사진은 유니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과 압도적 남성미를 담고 있다. 환상의 팀워크로 뭉친 JBJ 멤버들의 강력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다 반전 스타일링을 시도한 권현빈, 김상균, 순수함과 강렬함을 두루 겸비한 켄타-김용국, 그리고 신비로운 카리스마의 노태현, 김동한 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더해지면서 팬들을 크게 열광시킨다.

JBJ는 지난 13일 SNS를 공식 오픈한 뒤 수천 건의 리트윗을 달성하는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JBJ가 ‘가상’의 그룹을 넘어 본격적인 ‘데뷔 꽃길’ 카운트다운에 돌입하자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로부터 후끈한 반응과 응원이 동시에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JBJ는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약자로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의 멤버로 구성됐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화제의 참가자 중 팬들이 직접 조합해 가상의 그룹으로 탄생한 JBJ는 10월 실제 ‘꿈의 데뷔’를 실현하게 됐다.

본격 데뷔에 앞서 JBJ는 이달 중순 Mnet M2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론칭하고 먼저 팬들과 만난다. JBJ가 하고 싶은 것,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공개하는 취향저격 맞춤형 리얼리티로, 팬들의 바람이 현실로 이뤄지는 과정을 통해 이들의 데뷔를 지지한 모든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BJ는 데뷔일로 낙점된 오는 10월 18일, 서울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하고 그룹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티켓 오픈 등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세부 사항은 14일 오후 2시 JBJ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루틴 연예인 골프단 청주지부 창단 및 충북 아동청..
인사말하는 루틴 연예인 골프단 김정만 감독 [MBN포..
박선우, `집중 또 집중` [MBN포토]
이정용, `마음아! 저쪽으로 쳐야돼` [MBN포토]
 
마음 따뜻한 케익 컷팅 [MBN포토]
인사말하는 루틴 연예인 골프단 청주지부 송재헌 회..
박선우, `강력한 파워샷` [MBN포토]
이정용, `여보~ 나이스 퍼팅!` [MBN포토]
 
그룹홈 협의회 후원금 전달하는 청주지부 박진호 지..
박지헌, `완벽한 스윙 자세` [MBN포토]
이정용,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MBN포토]
이정용, `사랑스러운 아내와 하이파이브` [MBN포토]
 
축사하는 이정용 주장 [MBN포토]
박지헌, `자신감 넘치는 미소` [MBN포토]
이정용, `믿음아! 나이스 퍼팅!` [MBN포토]
황치열 `달달한 하트` [MK포토]
 
인사말하는 루틴 연예인 골프단 김정만 감독 [MBN포..
박선우, `집중 또 집중` [MBN포토]
이정용, `마음아! 저쪽으로 쳐야돼` [MBN포토]
송재희-지소연 `기럭지 커플의 행복한 신혼여행` [..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