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우디고차일드,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 공개…열일모드 가동

기사입력 2018.01.12 14:39:0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우디고차일드,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 공개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MBN스타 김솔지 기자] 우디고차일드의 새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우디고차일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의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해 말 데뷔 싱글 ‘레츠기릿(Let's Get It)(Feat.박재범,Dok2)’에 이어 1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선보이는 ‘MUSE(Feat.박재범,Sik-K)’에는 우디고차일드 소속 크루 YTC4LYF의 프로듀서 슬로(SLO)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 우디고차일드 특유의 귀에 쏙쏙 박히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에 박재범의 감미로운 보컬, 래퍼 식케이(Sik-K)의 담백한 랩이 더해져 더욱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MUSE’는 몽환적인 비트에 제목 그대로 누군가의 뮤즈를 향한 곡으로, 음악적 영감이 되는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너는 나의 muse/ 너는 나의 music / 너는 나의 노래들의 분신’이라는 센스있는 펀치라인과 ‘All I know is you baby/ 바쁘고 정신없어도 네 생각이 계속 나는 걸/All I know us baby/ 세상을 다 가졌어도 다 몰라 우리 사랑밖에’라는 로맨틱 무드의 가사가 직접적으로 묘사돼 더욱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우디고차일드는 이번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식케이, pH-1과 함께 오는 2월 10일 홍대 무브홀에서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를 열고 본격 새해 열일 모드에 들어간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월 11일 추가 공연도 확정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