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아이콘, 2년 만에 2집 정규 발표…타이틀곡 ‘사랑을 했다’

기사입력 2018.01.13 22:37:2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이콘 컴백 사진=YG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아이콘이 컴백한다. 2년 만에 2집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것.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정규 2집 앨범 ‘RETURN’ 의 타이틀곡명이 적힌 티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아이콘의 타이틀곡명은 ‘사랑을 했다’로, 리더 B.I가 작사 작곡, BOBBY가 작사에 참여해 아이콘의 색깔을 진하게 담아냈다.

아이콘은 데뷔 초부터 팀의 대부분의 곡들을 작사 작곡에 해왔던 팀이다. 데뷔곡인 ‘취향저격’뿐만 아니라 꾸준히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들을 만들어 온 리더 비아이(B.I)가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것으로 예상되어 프로듀서로서 성장도 매우 기대된다.

빈티지한 느낌의 ‘사랑을 했다’ 티저는 멤버들의 성숙함과 함께 이전의 아이콘과는 확실히 다른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일본 시장을 집중 공략하며 아레나 투어는 물론 해외 신인 아티스트로서 최단 기간에 돔 투어를 개최할 만큼 크게 성장한 아이콘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국내 팬들을 위해 다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이 앨범을 제작했다.

앨범명이 ‘RETURN’인 이유는 바로 아이콘의 시작점, 초심을 돌이켜본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아이콘은 이번 앨범을 통해 국내 활동에 올인할 예정이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도 이번 아이콘의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개인 SNS를 통해 다양한 스포일러를 직접 공개하는가 하면 최근 아이콘 팬들이 요청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을 직접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후문.

그 어느 때보다 한국 팬들을 위해 풍성한 콘텐츠와 활동을 예고한 아이콘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2년여 만에 발매되는 아이콘의 정규 앨범은 오는 25일 베일을 벗는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