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메인 > 분야별뉴스 > 가요 ‘더팩트 뮤직 어워즈’, 관전 포인트 셋 #스페셜무대 #라인업 #대상

기사입력 2019.04.23 11:41:0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더팩트 뮤직 어워즈’ 관전 포인트 사진= ‘더팩트 뮤직 어워즈’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TMA)’에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과 스타가 소통하고 결합하는 새로운 형태의 시상식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의 무대는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볼거리들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직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반드시 꼭 봐야 하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역대급’ 스페셜 무대의 향연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더팩트 뮤직 어워즈’ 관전 포인트 사진=‘더팩트 뮤직 어워즈’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그 어떤 방송이나 공연에서도 볼 수 없을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를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다.

팬들을 위한 시상식답게 이날 무대에서는 아티스트들의 역대 히트곡들과 각 곡의 포인트 안무를 메들리로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풋풋했던 신인 시절을 되돌아볼 수 있는 데뷔곡부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까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만의 색으로 만들어질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번 시상식을 위해 직접 편곡부터 무대 구성까지 참여하는 등 정성을 가득 담은 피아노 연주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아티스트의 공연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정상급 아이돌들의 스페셜 유닛 무대 등이 마련돼있다.

이 스테이지들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만의 화려한 영상효과 및 무대 장치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들 전망이다.

#. ‘역대급’ 아티스트&시상자&MC 라인업

전 세계 한류 열풍을 리드하는 초특급 K-POP 아티스트들이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뜬다.

최근 발표한 새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지난 22일 미니 7집 'FANCY YOU'로 컴백한 트와이스, 여전히 K-POP 대표 한류 아이돌의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한다.

그 외에도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아이콘,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모모랜드,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등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합류했다.

아티스트만큼이나 화려한 면면을 자랑하는 시상자 라인업도 눈여겨볼만하다. 박해진부터 이영자, 한채영, 고아성, 이성경, 이시언, 성훈, 공명, 이동휘, 백진희, 윤박, 정인선, 곽동연, 김혜윤, 박기웅, 김준현, 김형석, 김이나, 토니안, 배윤정, 박소현, 유태오 등 연일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대세 스타들이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자로 총출동한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MC는 국내 최고의 예능 MC로 자리매김한 전현무, 배우로 새 출발에 나선 서현이 맡아 재치 있고 안정적인 진행을 펼칠 예정이다.

#. ‘역대급’ 각축전! 영예의 ‘더팩트 뮤직 대상’ 주인공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새로운 공식 명칭과 함께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확대 개최되는 시상식인 만큼, 누가 초대 ‘더팩트 뮤직 대상’의 영예를 안을지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후보들은 모두 한 해 동안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국내 최정상급 인기 아티스트로 이뤄져 트로피의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더팩트 뮤직 대상’뿐만 아니라 ‘베스트 앨범상’, ‘베스트 음원상’, ‘올해의 Artist’, ‘Next Leader’ 등 다양한 상들의 수상자는 어떤 아티스트일지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와 함께하는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며, 본 시상식은 이날 오후 7시부터 KBS Joy와 KBS W 채널을 비롯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등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본 시상식에 앞선 이날 오후 5시에는 레드카펫도 진행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