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인터뷰③] 펀치 “콜라보 하고 싶은 가수? 신승훈·블랙핑크·레드벨벳”

기사입력 2018.06.23 14:36:49 | 최종수정 2018.06.25 17:26:0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펀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가수 펀치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가수로 가수 신승훈, 빈첸, 레드벨벳 등을 꼽았다. 더불어 펀치는 아이유, 태연 등 오랜 활동을 거쳐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솔로 여가수를 롤모델로 언급했다.

펀치는 지난 5월 ‘이 밤의 끝’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펀치는 롤모델에 대해 묻자 “한 명을 롤모델로 정해놓진 않았다”며 “아이돌 가수로 시작했는데 5~7년 후에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가수 분들이 멋있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유 선배님은 처음에 귀여운 이미지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어떤 가수든 우러러보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이런 부분이 정말 멋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펀치는 “특히 아이돌 그룹 중에서 소녀시대 선배님들이 정말 멋있는 것 같다. 소녀시대라는 이름 하나만으로 어떤 아이덴티티가 잇는 것 같다”고 밝혔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펀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특히 그는 “소녀시대 선배님들은 각자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태연’ 하면 태연 선배님 만의 장르가 있듯,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며 “아직은 너무 막연하지만, 이런 분들처럼 성장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좋은 음색을 가진 가수는 여러 뮤지션들에게 있어 콜라보 1순위로 꼽히기도 한다. ‘음색 요정’ 펀치 역시 다양한 OST에 참여,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에 가능성이 열려 있는 상황이다. 펀치는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신승훈, 빈첸, 레드벨벳 등을 꼽았다.

그는 “최근 Mnet, tvN ‘더 콜’을 보면서 신승훈 선배님이 정말 멋있다는 생각을 했다. 정말 세련되고 말도 안 되는 음악을 하시는 것 같다.(웃음) 또 래퍼 빈첸과도 작업해보면 좋을 것 같다. 특히 파격적으로 걸그룹 분들과 콜라보 해보고 싶은 바람도 있다. 그룹 레드벨벳, 블랙핑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펀치는 추후 목표를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그는 “7월부터는 방송 활동도 하고 미니 앨범도 나온다. 특히 올해는 작은 콘서트를 통해 팬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 같다. 저는 대중 가수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분들이 제 음악을 듣고 공감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나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