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다시 시작해’, 밝은 에너지 넘치는 출연진…흥미진진한 ‘첫만남’

기사입력 2016.05.24 07:11:06


[MBN스타 김윤아 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가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다시 시작해’가 밝은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들이 운명적으로 만나며 시청률 모처럼 볼만한 저녁 일일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첫 회 방송은 6.0%(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살아있는 캐릭터들이 빠른 속도로 소개됐다. 먼저 나봉일(배우 강신일 분)의 막내딸 나영자(박민지 분)가 밝고 쾌활한 긍정의 '캔디'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나영자는 우연히 호텔에서 이예라(배우 고우리 분)와 은하그룹의 강지욱(박선호 분)과 마주쳤고, 곤경에 처한 이예라를 돕다가 아끼는 책을 잃어버린다. 이 책은 하성재(배우 김정훈 분)가 발견하며 이 네 명의 운명같은 만남이 시작됐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MBC

특히, 의대생인 영자가 아버지 봉일의 부재로 성재의 아내 민수의 출산을 돕게 되고, 응급상황에서 민수는 과다출혈로 의식을 잃고 만다. 뒤늦게 달려온 성재와 함께 응급차에 오른 봉일은, 의식을 잃는 민수를 보고 당황하고 만다.

오늘(24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봉일이 딸 영자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이 아이를 받은 것으로 수습하려 애쓰는 장면이 예고됐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예라의 아버지이자, 은하건설 사장인 이태성(전노민 분)이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봉일을 압박하고, 봉일은 괴로워한다.

'다시 시작해'는 주인공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사랑했나봐', '모두 다 김치'를 집필한 원영옥 작가와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개과천선' 등을 연출한 박재범 PD가 의기투합했다. 오늘(24일) 오후 7시15분에 2회가 방송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손흥민 ‘힘차게!’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