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몬스터’ 측 “박기웅, 성유리 향한 ‘직진 로맨스’ 펼칠 것”

기사입력 2016.05.24 10:13:48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의 박기웅이 성유리를 향한 ‘직진 로맨스’를 시작한다.

24일 방송될 ‘몬스터’ 18회에서는 오수연(성유리 분)을 도도그룹에 복직시키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하는 도건우(박기웅 분)의 노력들이 이어진다.

앞서 23일 방송된 ‘몬스터’ 17회에서는 오수연을 향한 특별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도건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건우는 아버지 도충(박영규 분)회장의 도움으로 미전사 본부장 자리에 오르자마자 제일 먼저 오수연을 찾아가 복직할 생각이 있는지 물었다. 이제 막 손에 쥔 자신의 권력으로 수연을 복직시켜주고 싶었던 것.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제공=MBC



또한 도건우는 도광우(진태현 분)의 비서가 누군가와 전화 통화하는 것을 듣고 도광우가 오수연을 해치려 한다는 사실을 알았고, 그 길로 교도소에 수감 중인 도광우를 찾아가 “오수연 건드리지 마라”며 강력하게 경고를 날리는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알게 모르게 오수연에게 점점 마음을 빼앗긴 도건우의 직진로맨스가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24일 공개된 사진에는 도도그룹 도건우 사무실에서 마주하고 있는 오수연과 도건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연이 도도그룹을 나간 뒤로건우가 수연을 찾아간 적은 있지만 수연이 찾아온 적은 없어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복직은 죽어도 하지 않겠다며 도건우의 권유를 거절한 오수연이 어떤 일로 도도그룹으로 찾아온 것인지, 수연은 건우의 정체를 언제쯤 알게 될 것인지 눈길이 모아진다.

‘몬스터’ 관계자는 “본부장이라는 자리를 얻게 된 도건우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회사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열정을 보일 예정이다. 일뿐만 아니라 넘치는 자신감으로 오수연을 향해 직진만 하는 멋진 로맨스도 보여줄 예정”이라며 “강기탄, 오수연, 도건우의 삼각 로맨스가 점차 심화되며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몬스터’ 18회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는 변일재(정보석 분)와 도도그룹에 처절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숨긴 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강기탄(강지환 분)의 파란만장 인생이 담긴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설리 `봄을 알리는 꽃미소` [MBN화보]
김혜수 `시크한 매력` [MBN포토]
김혜수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MBN포토]
설리 `눈빛 유혹` [MBN포토]
 
이호정 `시스루 핫팬츠에 드러난 어마어마한 다리길..
김혜수 `숏컷이 잘 어울려` [MBN포토]
김하늘 `방부제 미모` [MBN포토]
설리 `화사한 미소` [MBN포토]
 
이호정 `아찔한 시스루 패션` [MBN포토]
김혜수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쉬` [MBN포토]
김하늘 `우아한 미모` [MBN포토]
설리 `러블리 눈웃음` [MBN포토]
 
김진경 `눈부신 화이트 패션` [MBN포토]
김혜수 `사랑 넘치는 스마일~` [MBN포토]
김하늘 `럭셔리한 패션` [MBN포토]
설리 `봄을 알리는 시스루 패션` [MBN포토]
 
김혜수 `시크한 매력` [MBN포토]
김혜수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MBN포토]
설리 `눈빛 유혹` [MBN포토]
설리 `옆모습도 진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