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철민·김혜나,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나선다

기사입력 2016.05.24 10:47:07


[MBN스타 최윤나 기자]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개막식 사회자로 배우 박철민과 김혜나가 선정됐다.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배우 박철민은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다. 최근에는 영화 ‘조선마술사’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많은 시청자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개봉 예정인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다시 한 번 스크린을 찾는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주연을 맡은 영화 ‘커튼콜’이 상영되어 직접 관객과의 대화 게스트로도 참여한다. 1회, 2회에 이어 다시 사회자를 맡게 된 박철민은 특유의 위트로 개막식을 유쾌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그리고 박철민과 함께 사회를 맡은 배우 김혜나는 작품성 높은 영화에서 진지하고 솔직한 연기로 주목을 받아왔다. 영화 ‘스플릿’에 합류하여 영화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혜나는 1회, 2회 그린카펫 게스트 및 ‘관객과의 대화’ 모더레이터로 참여했고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에는 개막식 사회자를 맡으며 무주산골영화제와 꾸준히 인연을 맺어왔다. 이번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개막식에서 또한 영화제와 인연이 깊은 배우 박철민과 사회를 맡게 되어 찰떡궁합 호흡이 기대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MBN스타 DB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개막작은 신상옥 감독의 1961년 영화 ‘성춘향’과 판소리, 라이브 연주를 결합한 복합영화공연인 ‘2016 필름 판소리, 춘향뎐’이다. 이번 개막작은 가족의 탄생‘2006’과 ‘만추’(2010)를 연출한 김태용 감독이 총연출을 맡고 실력파 소리꾼 이소연과 국내 최고의 색소포니스트인 손성제가 참여하여 개막식을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배우 박철민과 김혜나의 사회로 진행될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개막식은 오는 6월2일 오후 6시30분부터 시작되는 그린카펫 행사와 7시에 있을 대한민국 대표 밴드 봄여름가울겨울의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전라북도 무주의 등나무운동장에서 야외행사로 진행된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아이린 `파격 스트릿 패션` [MBN포토]
걸스데이 유라 `유혹의 눈빛`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쭉 뻗은 각선미` [MBN포토]
제니 `어깨에 힘 좀 줬어요` [MBN포토]
 
아이린 `흘러내릴까 노심초사` [MBN포토]
걸스데이 유라 `S라인 몸매 자랑` [MBN포토]
걸스데이 `대박을 위해 파이팅` [MBN포토]
블랙핑크 제니 `근접촬영 문제 없어요` [MBN포토]
 
걸스데이 소진 `뒤태는 자신있어`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앵두 입술 쪽~` [MBN포토]
박형식 `예의바른 인사` [MBN포토]
송민호 `이구역 패션왕` [MBN포토]
 
민아 `상큼한 손인사`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다이어트 필요없는 몸매` [MBN포토]
블랙핑크 제니 `사랑스러운 웃음` [MBN포토]
송민호-강승윤 `시크하게` [MBN포토]
 
걸스데이 유라 `유혹의 눈빛`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쭉 뻗은 각선미` [MBN포토]
제니 `어깨에 힘 좀 줬어요` [MBN포토]
신세경 `눈부신 워킹`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