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또 오해영’ 에릭·서현진의 힘…결국 ‘시청률 7%의 벽’도 깼다

기사입력 2016.05.24 11:00:15


[MBN스타 유지혜 기자]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7화가 평균 시청률 7%를 돌파했다.

지난 23일 밤 11시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7화가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7%, 최고시청률 7.5%를 기록, 매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이날 방송된 7화의 가구 시청률은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고, 남녀 10대부터 50대까지 전연령층 시청률도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대에서 40대까지의 시청률은 평균 4.7%, 최고 5%를 기록했고, 특히 여자 40대 시청률은 평균 11%, 최고 12%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 전국 가구 기준)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또 오해영 방송 캡처



7화에서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해영(서현진 분)의 방에 들어왔다가 해영의 부모와 마주하게 된 도경(에릭 분)이 얼떨결에 함께 둘러앉아 삼겹살을 먹던 중 해영의 아버지에게 소주를 받아 마시며 해영의 모(母)덕이의 눈치를 살피던 장면.

이날 방송에서는 해영이 용기를 내 도경에게 자신의 짝사랑을 고백했지만, 도경이 이를 거절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해영과 결혼할 뻔 했던 전 약혼자 한태진(이재윤 분)이 해영 앞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장면에서 7화가 마무리 돼 앞으로 갈등이 최고조에 놓일 것을 암시하며 두 해영과 도경, 태진의 사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tvN ‘또 오해영’ 제작진에 따르면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8화에서는 태진의 등장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속도감 있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전할 예정이다. 주인공 해영은 그 동안 묵혀왔던 태진과의 이별의 상처에 다시 아파하기 시작하고, 도경은 그런 해영의 곁을 묵묵히 지킨다.

그러던 중 집에 들어오지 않는 해영이 걱정돼 해영의 집으로 간 도경은 해영의 집 앞에서 태진과 마주하게 될 예정. 한편, 매일 밤마다 술을 마시고 알 수 없는 외계어를 구사하던 수경(예지원 분)을 진상(김지석 분)이 따뜻하게 위로해주며 수경이 그 동안 숨겨왔던 과거의 인연이 밝혀져 새로운 이야기가 더 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동명 오해 로맨스 tvN ‘또 오해영’ 8화는 오늘 24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아이린 `파격 스트릿 패션` [MBN포토]
걸스데이 유라 `유혹의 눈빛`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쭉 뻗은 각선미` [MBN포토]
제니 `어깨에 힘 좀 줬어요` [MBN포토]
 
아이린 `흘러내릴까 노심초사` [MBN포토]
걸스데이 유라 `S라인 몸매 자랑` [MBN포토]
걸스데이 `대박을 위해 파이팅` [MBN포토]
블랙핑크 제니 `근접촬영 문제 없어요` [MBN포토]
 
걸스데이 소진 `뒤태는 자신있어`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앵두 입술 쪽~` [MBN포토]
박형식 `예의바른 인사` [MBN포토]
송민호 `이구역 패션왕` [MBN포토]
 
민아 `상큼한 손인사`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다이어트 필요없는 몸매` [MBN포토]
블랙핑크 제니 `사랑스러운 웃음` [MBN포토]
송민호-강승윤 `시크하게` [MBN포토]
 
걸스데이 유라 `유혹의 눈빛` [MBN포토]
걸스데이 혜리 `쭉 뻗은 각선미` [MBN포토]
제니 `어깨에 힘 좀 줬어요` [MBN포토]
신세경 `눈부신 워킹`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