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리얼극장’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이 뭐길래…아버지와 깊어진 ‘갈등’

기사입력 2016.05.24 11:33:22


[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정정아가 아버지와 생애 첫 동반 여행길에 올랐다.

24일 방송되는 EBS ‘리얼극장 행복’ 낙인의 멍에 11년 편에 배우 정정아가 출연, 아버지 정대근과 함께 중국에서의 일주일간 여정을 담아낸다.

지난 2005년, 방송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도전! 지구탐험대’의 아나콘다 사건의 중심에는 정정아가 있었다. 특집 촬영에 합류하게 된 정정아는 촬영 도중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려 서둘러 귀국하게 됐고 이 사건은 여러 가지 구설수로 큰 사회적 파문을 일으키며 10년 넘게 장수하던 프로그램은 결국 막을 내렸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EBS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후 구설수에 휘말리며 힘든 시간을 보낸 정정아를 벼랑 끝으로 내몬 사람은 다름 아닌 아버지 정대근. 누구보다 큰 힘을 줄 것이라 예상했던 아버지의 비난과 질타 때문에 더욱 큰 상처를 입은 정정아는 일과 가족을 동시에 잃어버렸다.

아직도 아버지가 어려운 딸과 그런 딸을 이해할 수 없는 아버지. 이 부녀가 생애 첫 동반 여행길에 올랐다. 정정아는 차마 볼 수 없던 아버지의 눈을 보며 과거의 상처들을 조금씩 털어놓기 시작하고, 아버지는 잘못된 훈육방법과 아나콘다 사건에 관한 얘기를 딸의 입을 통해 전해 듣는다. 이 부녀의 일주일간 중국여행은 순조롭게 끝날 수 있을까.

한편, 정정아가 출연하는 ‘리얼극장 행복’은 각 분야 유명인사 혹은 연예인 가족이 갈등을 극복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진솔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통해 이 시대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다큐멘터리다. 오늘(24일) 오후 10시45분 방송.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손흥민 ‘힘차게!’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