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대박’ 장근석-여진구-임지연, 삼각관계 돌입…사랑을 앞에 둔 ‘가혹한 운명’

기사입력 2016.05.24 15:40:33


[MBN스타 유지훈 기자] ‘대박’ 장근석-여진구-임지연이 본격적인 삼각관계에 돌입한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월화드라마 ‘대박’에서는 안타까운 운명의 젊은이들이 등장한다. 왕자로 태어났지만 버려진 대길(장근석 분), 왕자의 신분이지만 왕이 될 수 없는 연잉군(여진구 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리고 이들 사이에 서 있는 복수의 여인 담서(임지연 분)이다. 이들은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 속에서 연민과 사랑이 뒤섞인 감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과거 대길은 첫눈에 담서에게 반했다. 담서 역시 대길에게 마음을 여는 듯 했다. 하지만 담서가 스승처럼 여기는 이인좌(전광렬 분)의 손에 아버지가 죽음으로 몰리면서, 대길은 담서를 애써 밀어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SBS

그런가 하면 연잉군 역시 담서를 마음에 품었다. 연잉군은 담서가, 자신의 아버지인 숙종(최민수 분)을 해하려 궁에 침입했음에도 그를 도주시키고, 잠든 그녀의 곁에서 하룻밤을 지새웠다. 대길-연잉군 형제 모두 담서를 향한 마음은 같으나, 담서는 복수에 사로잡혀 거짓으로 세워진 자신의 운명을 뒤로하며 대길-연잉군 형제에게도 등을 돌렸다.

이들의 돌고 도는 애틋한 감정이 아직 다 가시지 않은 상황. 이런 가운데 23일 공개된 ‘대박’ 18회 예고에서는 담서가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 동안 암자에 몸을 숨긴 채, 세상의 악을 처단하기 위해 살아온 담서가 과거 스승인 이인좌의 위협에 몸을 날려 막아서는 장면이 예고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대길은 정신을 잃고 쓰러진 담서를 품에 안은 채 걸어 나오고 있다. 충격적인 상황을 접한 후인 듯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대길의 눈은 초점을 잃은 채 공허한 모습이다. 연잉군은 눈을 감고 있는 담서의 볼을 애틋한 손길로 어루만지고 있다. 손짓 하나, 눈빛 하나, 표정 하나에 담서를 향한 연잉군의 깊은 마음이 오롯이 담겨 있다.

과연 담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담서를 사이에 둔 대길과 연잉군 형제의 감정은 또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안타까운 운명에 휩싸인 세 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를 얼마나 눈물짓게 만들지 관심이 쏠린다. 주목된다.

‘대박’은 버려진 왕자 대길과 그의 아우 연잉군이 이인좌로부터 옥좌를 지켜내는 과정을 담는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