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영희 “임우일, 4년간 짝사랑해…차일 때마다 오열했다”

기사입력 2016.05.24 15:57:33


[MBN스타 유지훈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다채로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룩에 핑크 재킷을 걸쳐 청순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스트라이프 셔츠에 꽃무늬가 가미된 수트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룩을 선보이며 포멀한 느낌으로 그만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tvN ‘코미디빅리그’로 옮긴 이야기부터 풀어나갔다. “‘드립걸즈’ 공연 당시 다른 팀과 몇 달 동안 만나면서 느꼈던 것은 다른 팀에 비해 내가 갇혀 있다는 것이었다. 당시 불화설도 있었는데 전혀 없었고 메인 작가님한테 ‘코미디빅리그’로 가고 싶다고 의사표현을 했었다”고 전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BNT

이어 “‘개콘’에 있을 때 후배들과 함께 새로운 코너를 많이 계획했지만 몇 번의 실패로 통과가 되지 않아 내 역량이 부족한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차라리 내가 후배들을 케어하지 못하는 거라면 고여 있지 말고 내가 나가주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했다”고 ‘코빅’으로 옮긴 결정적 계기를 전했다.

무서운 선배 중 한명이 아니냐는 질문에 그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뭔가 웃기려고 무리수를 던지다보니 도리어 화가 되어서 그랬던 것 같다. 그건 진짜 오해다. 그때 후배가 정말 큰 실수를 한 것인데 방송에서는 말할 수 없는 부분이었다. 그리고 나는 선배들보다 후배들이 더 친하다”고 억울한 마음을 전하기도.

얼마 전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4’ 첫 촬영 당시 색안경 끼고 볼까봐 무서웠다며 섭외하기 전 그는 “미팅 당시 피디님이 내 구설수에 대해 모르시더라. 그때 나에게 어떤 점이 힘들 것 같냐는 질문에 화생방이나 몸이 힘든 것보다 악플에 가장 힘들 것 같다고 답했던 기억이 난다”며 “그래도 섭외가 돼서 기분은 좋더라. 연예인이다 보니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이 정말 기뻤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줄곧 모임을 갖는다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보인 그는 “모든 기수가 그런 것 같다.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는 짧은 기간에 무슨 전우애가 생긴다고 생각했는데 생기더라. 같이 씻고 더러운 것 다보니 생길 수밖에 없더라”고 말했다.

겉보기와 다르게 의외였던 멤버로 가수 나나를 꼽았다. “멤버들은 얼굴이 예뻐서 손해인 스타일이라고 말하더라. 얼굴이 너무 예뻐서 까칠하고 도도하고 차가워 보일 것만 같은 친구가 과연 군생활을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도 했다. 그리고 여자가 봐도 예쁘니깐 친해지기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런데 생각했던 것과 달리 털털하고 주변 사람들도 잘 챙겨준다. 너무 맑고 순수하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4’ 위장사건 이후로 악플의 30%가 선플로 바뀌었다며 “현장에서 제작진과 접촉은 할 수 없었지만 선과 후가 따뜻한 방송이었다. 섭외했던 과정부터 제작진, 감독님 모두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4년 동안 짝사랑했던 개그맨 임우일에 대해 “차일 때마다 오열을 했다”며 데뷔 전 그는 “총 6번 연애하는 동안 전부 연하였고 여리여리한 이미지였다. 그런데 방송 데뷔 이후 한 번도 연애를 못해봤다”고 연애에 대한 고충을 드러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수지, `청순미 끝판왕` [포토]
수지, `빛나는 디디에 두보 쥬얼리` [포토]
유선호 `편의점 앞에서 하트` [MBN포토]
임영민 `클로즈업 하트` [MBN포토]
 
수지, `싱그러운 미소와 손하트` [포토]
수지, `우아함 그 자체` [포토]
유선호 `편의점에서도 돋보이는 존재감` [MBN화보]
유선호 `커피 한잔의 여유` [MBN포토]
 
수지, `귀걸이도 예쁘죠?` [포토]
수지, `수줍은 미소` [포토]
유선호 `매력적인 미소로~` [MBN포토]
유선호 `언제나 꿀 떨어지는 미소` [MBN포토]
 
수지-이종석, `우리 잘 어울리나요?` [포토]
유선호-사무엘-임영민 `3인 3색 매력발산, 편의점 ..
MXM 임영민 `편의점 앞에서 대형하트` [MBN포토]
임영민-사무엘-유선호 `호흡도 척척!` [MBN포토]
 
수지, `빛나는 디디에 두보 쥬얼리` [포토]
유선호 `편의점 앞에서 하트` [MBN포토]
임영민 `클로즈업 하트` [MBN포토]
유선호 `화장을 고치고~`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