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용감한 기자들2’ 신동엽 “설현에 차 사줬다는 악성루머…괜히 미안해”

기사입력 2016.05.25 10:08:33


[MBN스타 금빛나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증권가 정보지(일명 찌라시)에 언급된 자신의 루머를 직접 언급한다.

25일 방송하는 E채널 ‘용감한 기자들2’에서 ‘일탈의 대가’라는 주제로 다양한 취재담을 공개된다.

최근 방송에 앞서 진행된 ‘용감한 기자들2’ 녹화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잘생기고 성실한 톱 아이돌의 충격적인 소문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놨다.

‘용감한 기자들2’ MC 및 패널들 모두 역시 소문에 민감한 연예인. 이에 김태현은 ‘용감한 기자들2’ 식구들 중 가장 오래 연예계 활동을 해온 신동엽에게 “가장 황당했던 소문이 뭐였냐”고 물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신동엽은 “저는 뭐 사실 크게 소문에 휘말린 적이 없었는데 최근 황당했던 소문이 있었다”며 “증권가 정보지에 AOA 설현에게 내가 차를 사줬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해당 소문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걸그룹 AOA의 설현이 소속사 사장보다 좋은 차를 타고 다니며, 그 차를 국민 개그맨이자 MC인 신동엽이 사줬다는 내용이었다.

신동엽은 “그 소문이 난 당일 설현과 연말 연예 시상식 MC를 같이 봤다”며 “나는 그 소문을 접하고 크게 웃었는데 막상 설현을 보니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태현은 “증권가 정보지에 루머가 나간 후 ‘용감한 기자들2’ 출연진 모두 가만히 있었는데 유일하게 김정민만이 신동엽에게 ‘자기는 차가 안 되면 스쿠터라도 사달라’고 말했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동엽이 방송 최초로 언급한 설현과의 악성루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25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용감한 기자들’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설리 `봄을 알리는 꽃미소` [MBN화보]
김혜수 `시크한 매력` [MBN포토]
김혜수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MBN포토]
설리 `눈빛 유혹` [MBN포토]
 
이호정 `시스루 핫팬츠에 드러난 어마어마한 다리길..
김혜수 `숏컷이 잘 어울려` [MBN포토]
김하늘 `방부제 미모` [MBN포토]
설리 `화사한 미소` [MBN포토]
 
이호정 `아찔한 시스루 패션` [MBN포토]
김혜수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쉬` [MBN포토]
김하늘 `우아한 미모` [MBN포토]
설리 `러블리 눈웃음` [MBN포토]
 
김진경 `눈부신 화이트 패션` [MBN포토]
김혜수 `사랑 넘치는 스마일~` [MBN포토]
김하늘 `럭셔리한 패션` [MBN포토]
설리 `봄을 알리는 시스루 패션` [MBN포토]
 
김혜수 `시크한 매력` [MBN포토]
김혜수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MBN포토]
설리 `눈빛 유혹` [MBN포토]
설리 `옆모습도 진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