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미리보기] ‘운빨로맨스’, ‘믿보황’과 ‘어남류’의 만남은 ‘잭팟’?

기사입력 2016.05.25 10:29:36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가 첫 회를 앞두고 있다.

25일 오후 방송될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여 호랑이띠 남자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인생의 함수에 ‘마음’이라는 변수가 없던 호랑이띠 남자를 만나 벌이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에서 류준열은 무슨 일이든 합리와 이성으로 해법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 냉미남 제수호로 분했고, 황정음은 미신에 집착하는 심보늬를 맡아 두 사람은 예측불가 로맨스를 벌이게 될 예정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황정음은 지난해 화제작이었던 ‘그녀는 예뻤다’에 이어 또 다시 MBC 미니시리즈의 주인공을 맡았다.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의 줄임말)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특색 있는 캐릭터로 드라마를 끌고 가는 힘이 남다른 배우인 황정음이 ‘운빨로맨스’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눈길이 모아진다.

또한 류준열은 tvN ‘응답하라 1988’로 스타덤에 오른 후 곧바로 미니시리즈 주연 배우로 발돋움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주인공들이 후속작에서는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는 ‘응답의 저주’라는 말을 보기 좋게 깨기 위해 류준열은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에서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이란 말의 줄임말인 ‘어남류’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무심한 듯 상대방을 챙기며 설레게 만들었던 매력을 이번 ‘운빨로맨스’에서도 제대로 발휘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운빨로맨스’는 황정음, 류준열 외에도 이청아, 이수혁, 김상호, 정상호 등이 출연한다.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하지원 `온몸 초밀착 시스루 드레스` [MBN포토]
고원희-전석호 `설레는 입장` [MBN포토]
이영하 `전주영화제 참석` [MBN포토]
신동미 `반가운 손인사` [MBN포토]
 
하지원 `과감히 뽐낸 몸매` [MBN포토]
김소이 `최강 동안` [MBN포토]
이영아-전무송 `전주영화제 즐겨요~` [MBN포토]
신동미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 [MBN포토]
 
하지원 `전주에 뜬 여신` [MBN포토]
김선영 `가슴에 노란리본 달고~` [MBN포토]
이일화 `예쁜 미소~` [MBN포토]
오달수 `전주영화제 왔어요` [MBN포토]
 
고원희 `눈부신 미소` [MBN포토]
지안-송재호 `다정하게~` [MBN포토]
장미희 `아름다운 전주영화제` [MBN포토]
박해일 `반가워요 전주~` [MBN포토]
 
고원희-전석호 `설레는 입장` [MBN포토]
이영하 `전주영화제 참석` [MBN포토]
신동미 `반가운 손인사` [MBN포토]
수애 `고운 미소`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