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CGV, 미소지기 동기 부여 ‘CGV CS Star’ 개최

기사입력 2016.05.25 10:51:40


[MBN스타 손진아 기자] CGV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일하는 '미소지기'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실시하는 ‘CGV CS Star’가 벌써 20회째를 맞았다.

CGV는 지난 24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우수 미소지기 112명 대상으로 미소지기 동기 부여 프로그램 스무 번째 ‘CGV CS Star’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CGV CS Star는 미소지기 대상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 프로그램으로, 2010년 호서 지역에서 시작됐다. 2011년부터는 CGV UNIVERSITY 주관으로 전사 동기부여 아이템으로 확대했으며, 2012년부터는 미소지기들이 지금처럼 매년 한 자리에 모이는 형식으로 발전했다. 지금까지 참여한 미소지기 수만 대략 1300명에 이른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프로그램은 놀이와 미션을 통해 미소지기와 직원들 사이의 유대감과 친밀감을 강화시키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2014년부터는 신입 매니저들과 미소지기의 커뮤니케이션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즐거운 조직문화를 형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것이 CGV측 설명이다.

이번 20회 CGV CS Star는 ‘PICK ME소지기’라는 콘셉트로 개최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우수 미소지기들에게 다양한 영화 미션 수행과 놀이 기구 체험 시간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미소지기와 신입 매니저들 간 조를 짜 실시한 화합 프로그램들은 서로를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참가한 미소지기들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하고 다지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CGV UNIVERSITY 임동권 총괄 팀장은 “일선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소지기야말로 CGV의 가장 중요한 근간”이라며 “앞으로도 CGV는 미소지기를 위한 다양한 동기부여 프로그램 및 지원책을 개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수민 `상큼해~` [MBN포토]
이민정 `눈 마주치면 심쿵` [MBN화보]
박성웅-유지태 `영화 보기 딱 좋은 날씨야` [MBN포..
산다라박 `물광 피부` [MBN포토]
 
어깨 노출한 로이킴 `이건 무슨 옷?` [MBN포토]
한승연 `귀여운 미모` [MBN포토]
이승환-김제동-주진우 `류승완 응원` [MBN포토]
박보검` 훈남의 정석` [MBN포토]
 
손예진 `포토타임 느낌 아니까` [MBN포토]
오윤아 `완벽한 비율` [MBN포토]
엄지원 `예쁨` [MBN포토]
이성민-배정남 `함께 왔어요` [MBN포토]
 
손예진 `단발 여신` [MBN포토]
김규리 `패션의 완성은 얼굴` [MBN포토]
유승호 `젠틀한 손인사` [MBN포토]
이광수 `중기야 나왔다` [MBN포토]
 
이민정 `눈 마주치면 심쿵` [MBN화보]
박성웅-유지태 `영화 보기 딱 좋은 날씨야` [MBN포..
산다라박 `물광 피부` [MBN포토]
하니 `극장 밝히는 청순 매력`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