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미리보기] ‘라디오스타’ 한혜연, 4MC 패션 ‘긴급 점검’ 나선다

기사입력 2016.05.25 22:00:59


[MBN스타 유지혜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라디오스타’ 4MC의 패션 긴급 점검에 나섰다.

2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하석진-김지석-한혜연-한혜진이 출연한다.

그런 가운데 소지섭-공효진-이효리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맡아 일명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불리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저희 의상 평가를 좀 해주신다면?”이라는 규현의 제안에 ‘라디오스타’ MC들의 패션을 평가하는 모습으로 귀를 기울이게 만들 예정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제공=MBC



특히 그는 “작가 분이 옷을 제일 잘 입는 분이 누구냐 여쭤 보시길래 고민 없이 윤종신 씨라고 말씀 드렸어요”라면서 윤종신을 4MC 중 넘버원 패셔니스타로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어 한혜연은 윤종신을 뽑은 이유를 설명하는가 하면, 다른 MC들의 패션에도 냉철한 평가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한혜연은 스타일리스트로서의 삶에 대한 이야기들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는 모델의 몸에 꽉 끼는 스키니진을 벗기다 속옷까지 내려버렸던 실수담을 이야기 하는가 하면, VVIP를 상대로 하는 1대 1 스타일링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두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혜연이 어떤 이야기들을 털어놓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한혜연은 “되게 재미있게 사는구나 이런걸 느끼셨으면 좋겠어요”라는 바람처럼 거침없는 입담으로 듣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소녀스러운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더불어 그는 노래방 가서 연습을 했다며 수줍게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한혜연의 팔색조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4MC의 패션에 어떤 평을 내렸을지, 얼마나 강력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지는 오늘(25일) 수요일 밤 11시10분 ‘라디오스타-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