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프리즘] ‘라디오스타’ 하석진 김지석, 이런 예능 보석…어디 숨어있었나요?

기사입력 2016.05.26 11:32:48


배우 하석진과 김지석 앞, ‘라디오스타’라는 판이 깔리자 말 그대로 매력이 폭발했다. ‘반전 마초남' 하석진과 '예능보석 석블리' 김지석이 서로에 대한 폭로를 서슴지 않는 한편, 꼭 닮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매력만점 절친’의 환상적이고 쉴 틈 없는 토크듀엣으로 인해 시청률까지 두 자릿수에 육박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하석진-김지석-한혜연-한혜진이 출연했다.

이날 단연 돋보인 사람은 하석진-김지석이었다. 하석진은 “뇌섹남-로맨티스트 이런 이미지 다 깨고 싶다”는 의지처럼 기존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반전 상남자’ 면모로, 김지석은 ‘예능 보석’으로 떠오를 만큼 사랑스러운 매력과 술술 쏟아져 나오는 예능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평소 절친한 사이라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스매싱을 날리듯 거침없는 폭로열전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유학시절에 한국에서 친구가 밤새 보내준 팩스로 외로움을 달랬다고?”라는 규현의 말에 김지석은 “그때 당시 야설이 굉장히 유행이었다. 어떻게 하면..”이라며 단어 선택을 고민하기 시작했고, 이때 하석진은 “(이야기) 풀 수 있을까?”라는 놀리는 듯한 말을 던지며 선제공격(?)에 나섰다.

이후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이어간 김지석은 하석진에 대한 폭로를 쏟아내 웃음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김지석이 “하석진씨가 제가 몇 번 (술)자리를 해봤는데”라고 운을 띄우더니 “여자들이 싫어하는 행동 몇 가지를 하더라”며 하석진의 주사를 밝힌 것. 이어 그는 “이렇게 생긴 분이 술을 먹고 ‘으아아아악!’ 소리를 지른다”며 하석진의 마초적인 주사를 따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깊은 한숨을 내쉬던 하석진은 자체적으로 자신의 주사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 “술에 취하면 도로에 있는 삼각뿔을 부부젤라처럼 분다고”라는 말에 자리에서 일어난 그는 “술 취하면 이렇게 가다가~”라며 삼각뿔을 분 뒤, “이렇게 불고 ‘으아악!’ 한다더라, 제가”라며 주사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후 하석진은 “클럽에서 어떻게 노는 스타일이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김지석과 동시에 벌떡 일어나 불타는 클러버로 변신한 데 이어, “이러다 취해서 그냥 가가지고 이거 분다”더니 또 다시 삼각뿔을 부는 모습으로 거듭 폭소를 유발했다.

반면 하석진 또한 김지석에 대한 폭로를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국진이 “하석진 씨 과거에 승무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당당히 고백을 했다”며 언급하자 하석진은 홀로 승무원을 사귀어 본 아이콘이 되고만 억울함을 표출했다. 이때 하석진은 “나중에 사적인 자리에서 진짜 없냐 그러니까 저 빼고 최근에 다 만났다”며 김지석을 지목해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하석진은 상남자 고백으로 한혜진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혜진 씨랑 소개팅 할 뻔 한적 있다고?”라는 김국진의 말에 그는 이규한의 주선으로 한혜진을 소개를 받을 뻔 했던 이야기를 언급한 후 “이 정도면 (소개팅) 할 걸 그랬다”며 한혜진을 앞에 두고 과감한 고백을 해 핑크빛 무드를 형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했다.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수민 `상큼해~` [MBN포토]
이민정 `눈 마주치면 심쿵` [MBN화보]
박성웅-유지태 `영화 보기 딱 좋은 날씨야` [MBN포..
산다라박 `물광 피부` [MBN포토]
 
어깨 노출한 로이킴 `이건 무슨 옷?` [MBN포토]
한승연 `귀여운 미모` [MBN포토]
이승환-김제동-주진우 `류승완 응원` [MBN포토]
박보검` 훈남의 정석` [MBN포토]
 
손예진 `포토타임 느낌 아니까` [MBN포토]
오윤아 `완벽한 비율` [MBN포토]
엄지원 `예쁨` [MBN포토]
이성민-배정남 `함께 왔어요` [MBN포토]
 
손예진 `단발 여신` [MBN포토]
김규리 `패션의 완성은 얼굴` [MBN포토]
유승호 `젠틀한 손인사` [MBN포토]
이광수 `중기야 나왔다` [MBN포토]
 
이민정 `눈 마주치면 심쿵` [MBN화보]
박성웅-유지태 `영화 보기 딱 좋은 날씨야` [MBN포..
산다라박 `물광 피부` [MBN포토]
하니 `극장 밝히는 청순 매력`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