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28일 솔로곡 발표…“최선을 다해 만든 앨범”

기사입력 2016.05.26 15:31:39


[MBN스타 남우정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리더이자 DJ 제아애프터(ZE:After)로 활동 중인 문준영이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26일 스타제국은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케빈, 정희철, 김동준)의 솔로 프로젝트에 이어 오는 28일 문준영의 솔로곡 ‘투 레이트’(Too Late)가 발표된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며 총 3곡이 수록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은 문준영이 속해있는 작곡팀 슈퍼마켓(SUPERMARKET)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함께 작업했다”며 “‘투 레이트’는 데뷔 후 문준영이 처음 선보이는 발라드로 사랑하는 여자를 잊을 수 없어 친구처럼 지낼 수도 없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문준영의 애절한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문준영은 “최선을 다해 만든 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께 꼭 들려드리고 싶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