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명장면] ‘해피투게더’ 박태준-이말년, 웹툰계 1등과 40등의 ‘입담 대결’

기사입력 2016.05.26 23:28:30 | 최종수정 2016.05.26 23:34:32


[MBN스타 유지훈 기자] 웹툰 작가 박태준과 이말년이 셀프디스와 폭로를 오가며 웃음을 선사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이말년과 박태준이 동반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태준은 “솔직히 말하면 전화를 받고 ‘케이블은 몇 개 해봤는데 메이저 공중파 프로그램은 안 해봤다’고 했다. 너무 기분 좋았던 게 설현이 나온다고 하더라. 내가 이렇게 급이 올라간 줄 몰랐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해피투게더 캡처

이때 박명수는 “그런데 당신 누구냐”고 대뜸 물어봤고 박태준은 자신의 인지도를 실감했다. 이어 “나는 만화를 그리는 만화가다”라고 소심하게 답했다.

유재석은 박태준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원래 얼짱 출신이다. 쇼핑몰로 1년 매출 300원이다”라고 칭찬했다. 이말년은 “웹툰 미리보기로 돈을 갈퀴로 끌어모으고 있다”며 박태준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태준은 “나한테 물어봤는데 이말년이 왜 내 재산을 이야기 하냐. 오늘 세트로 나왔지만 별로 안 친하다”며 이말년과의 사이에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솔직히 여기 나온 이유는 인기 있으려고 나왔다. 그런데 앉자마자 얼마 버는지부터 해서 내가 어떻게 말해야 이미지가 좋을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이말년은 “그지는 그냥 말하는데 이 사람은 아닌 것 같다”며 “박태준은 웹툰 전체 순위 1위인데 나는 요일에서도 10위 밖이다. 보통 방에서 40등인 애가 1등에 대해 별다른 생각이 없다. 적어도 39등하고 옥신각신 하는 게 맞다”고 자신의 위치를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소유 ‘환호하는 관객에게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트롯가수 김소유 ‘믿고 듣는 가창력’ [MBN포토]
차정원 ‘돋보이는 옆라인’ [MBN포토]
이고은 ‘조보아 언니와 닮았나요?’ [MBN포토]
김은수 ‘드라마 시크릿 훈훈 담당’ [MBN포토]
 
차정원 ‘우아한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차정원 ‘화사한 미모’ [MBN포토]
노광식 ‘논현동 밝히는 훈훈한 미소~’ [MBN포토]
류승수 ‘시원한 눈웃음~’ [MBN포토]
박해진 ‘꽃을 든 남자의 정석’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박해진 ‘달달한 손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