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TView] ‘해피투게더’ 박태준, 직업이 ‘얼짱’ 이었던 이 남자

기사입력 2016.05.27 00:45:02


[MBN스타 유지훈 기자] 웹툰 작가 박태준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다. ‘외모지상주의’로 주가를 올리고 있던 그의 정체는 ‘직업이 얼짱이었던 남자’였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1+1 특집’으로 꾸며져 걸 그룹 에이오에이(AOA) 설현과 찬미, 웹툰작가 이말년-박태준, 개그맨 남창희가 출연했다.

이날 박태준은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상파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남다르다고 밝힌 그는 “솔직히 말하면 전화를 받고 ‘케이블은 몇 개 해봤는데 메이저 공중파 프로그램은 안 해봤다’고 했다. 너무 기분 좋았던 게 설현이 나온다고 하더라. 내가 이렇게 급이 올라간 줄 몰랐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해피투게더 캡처

하지만 박명수는 박태준을 모르는 눈치였다. 유재석은 박태준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원래 얼짱 출신이다. 쇼핑몰로 1년 매출 300원이다”라고, 이말년은 “웹툰 미리보기로 돈을 갈퀴로 끌어모으고 있다”며 박태준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태준은 “나한테 물어봤는데 이말년이 왜 내 재산을 이야기 하냐. 오늘 세트로 나왔지만 별로 안 친하다”며 이말년과의 사이에 선을 긋는 재치를 보였다. 이어 “솔직히 여기 나온 이유는 인기 있으려고 나왔다”며 솔직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박태준은 “어렸을 때 장래희망이 뭐였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내 꿈은 원래 관심종자였다. 직업은 만들면 된다. 전 직업은 얼짱이다. 직업은 만들면 되는 거다”라고 주장, “인터넷에 ‘박태준이 뭐하는 사람이냐’는 질문에 ‘그 사람은 얼짱입니다’라고 써있었다. 내 직업은 얼짱이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해피투게더 캡처

성형과 얽힌 이야기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성형은 내가 좀 많이 했다”며 “성형외과에서 얼짱한테 협찬이 온다. 공짜라서 했는데 실패했던 거다. 장인정신이 투철한 의사라서 나한테 계속 연락이 왔다. 그래서 네 번째 하러 갔는데 당황했다. ‘더 이상 귀에 연골이 없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얼짱으로 불리던 박태준의 과거는 충분한 토크 아이템이 됐다. 그는 사진을 잘 찍는 방법부터 턱을 갸름하게 만드는 소소한 팁을 전했다. “얼짱이 직업이었을 때의 노하우가 있다”고 말하는 그의 표정에서는 자신감이 엿보였다.

웹툰 작가로서의 면모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MC들의 외모를 완벽한 조각미남으로 그려 보여줬고 “각자의 매력이 있다”고 칭찬해 모두를 기분 좋게 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조이파크 `핑크모 쓰고 푸쳐핸섬!` [MK포토]
수지-이종석, `우리 잘 어울리나요?` [포토]
유선호-사무엘-임영민 `3인 3색 매력발산, 편의점 ..
MXM 임영민 `편의점 앞에서 대형하트` [MBN포토]
 
수지, `청순미 끝판왕` [포토]
수지, `빛나는 디디에 두보 쥬얼리` [포토]
유선호 `편의점 앞에서 하트` [MBN포토]
임영민 `클로즈업 하트` [MBN포토]
 
수지, `싱그러운 미소와 손하트` [포토]
수지, `우아함 그 자체` [포토]
유선호 `편의점에서도 돋보이는 존재감` [MBN화보]
유선호 `커피 한잔의 여유` [MBN포토]
 
수지, `귀걸이도 예쁘죠?` [포토]
수지, `수줍은 미소` [포토]
유선호 `매력적인 미소로~` [MBN포토]
유선호 `언제나 꿀 떨어지는 미소` [MBN포토]
 
수지-이종석, `우리 잘 어울리나요?` [포토]
유선호-사무엘-임영민 `3인 3색 매력발산, 편의점 ..
MXM 임영민 `편의점 앞에서 대형하트` [MBN포토]
임영민-사무엘-유선호 `호흡도 척척!`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