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플랜맨’ 은지원·박나래·김지민의 괌 여행기 2탄…기대감 ‘UP’

기사입력 2016.05.27 15:33:49


[MBN스타 김윤아 기자] ‘플랜맨’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두 번째 괌 여행기,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까.

오는 29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맨’ 2화에서는 괌으로 떠난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공포극복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은지원이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을 위한 공포극복 플랜을 마련,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를 체험한다. 또한 괌 인기 메뉴를 걸고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이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벌인다.

에메랄드 빛깔의 괌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 녹화에서 박나래는 “지민씨가 인맥이 정말 넓다. 특히 손현주, 조정석, 마동석 등 남자 배우들과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평소 지민씨와 자주 만나는데 남자연예인들과의 만남에는 안소미만 초대한다”라고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에 옆에 있던 박소영은 “우리도 불러달라”며 항의했고, 김지민은 “아니다. 그땐 둘이 만나게 연결시켜 준 ”이라고 해명했다고. “그럼 미팅 주선 했네”라는 은지원의 예리한 질문에는 “친구로 지내라고 소개 한 것”라고 일축하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민은 절친 박나래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김지민은 “나래의 연락에 집착한다”고 고백, “요즘 바쁜건 이해하지만 톡 답장이 늦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전 나래의 답 문자를 기다리던 중, 대기실에서 다른 사람들과 톡을 하고 있는 것을 봤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박나래는 “남자랑 연락하고 있었다. 미안합니다”라고 발빠른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은지원은 화해의 러브샷을 제안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여행 성향분석을 통해 밝혀진 박소영의 고소공포증, 박나래의 심해공포증을 없애기 위한 은지원의 특급 플랜이 공개된다. 개그우먼 3인방은 다양한 레포츠를 체험하며 “이건 갱생 플랜이다. 괌에 괜히 왔다”고 호소하면서도 유쾌한 애드립과 엉뚱한 매력으로 촬영 내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은지원 역시 특유의 장난끼와 능청스러움으로 그녀들과의 환상 호흡 보여줄 예정이다.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을 위해 은지원이 마련한 두 번째 괌 여행 이야기 ‘플랜맨’ 2화는 오는 29일 일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에서 방송된다.

‘플랜맨’은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여행 계획을 짜주고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 가수이자 예능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은지원이 플랜맨으로서 단독 MC를 맡았다. (일요일 밤 10시 본방송)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EXO 백현 `하트로 감사의 마음을` [MBN포토]
엑소 디오 `똘망똘망한 눈` [MBN포토]
카이-수호 `꽉찬 잘생김` [MBN포토]
엑소 백현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엑소 첸 `귀여운 미소` [MBN포토]
엑소 찬열 `엄지가 절로 척!` [MBN포토]
엑소 백현 `시크한 미소` [MBN포토]
엑소 `엄지만 올려도 화보` [MBN포토]
 
엑소 수호 `볼수록 잘생겼네` [MBN포토]
엑소 세훈 `그윽한 눈빛으로 손가락 하트` [MBN포토..
엑소 찬열 `힘찬 발걸음` [MBN포토]
EXO 첸-시우민 `하트 뿅뿅` [MBN포토]
 
엑소 카이 `콘서트 꼭 보고 가세요` [MBN포토]
엑소 디오 `짙은 눈썹이 매력적` [MBN포토]
엑소 디오 `설레는 발걸음` [MBN포토]
백현-세훈 `시크vs러블리 하트` [MBN포토]
 
엑소 디오 `똘망똘망한 눈` [MBN포토]
카이-수호 `꽉찬 잘생김` [MBN포토]
엑소 백현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엑소 수호 `심쿵 주의보 하트`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