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신서유기’ 안재현, 구님과 달콤한 밀어…강호동에 ‘딱 걸리다’

기사입력 2016.05.27 17:22:34 | 최종수정 2016.05.27 17:24:55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의 사랑스러운 전화 통화 현장이 개그맨 강호동에게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2’에서 지난 촬영 당시 안재현이 ‘구님’ 구혜선과 사랑의 밀어를 나누는 장면이 공개된다.

이는 지난 24일 공개된 인터넷판 영상 클립에선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으로, 강호동에게 통화 현장을 들켜버린 안재현의 당황하는 모습이 흐뭇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집들이 장면에서도 구혜선을 ‘구님’이라 부르며 사랑이 가득한 예쁜 모습을 보여줬던 안재현은 촬영하는 틈틈이 형님들 몰래 구혜선과 통화를 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전해왔다. 그런데 그만 요괴 중에서도 가장 짓궂은 형님 강호동에게 딱 걸리게 된 것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특히, 현장을 급습한 강호동이 급기야는 전화기를 건네받아 직접 ‘구님’과 통화까지 하게 되어 더욱 흥미를 끈다. 예쁜 예비부부의 사랑스러운 통화 모습과 구혜선에게 전한 강호동의 덕담 내용 등은 오늘 방송되는 ‘신서유기2’ TV판 제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인터넷 클립에선 공개되지 않았던 옥룡설산 호도협 트레킹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해발 2,800미터 고원에서 구름을 발아래 두고 걷는 호도협 트레킹은 BBC가 선정한 세계 3대 트레킹 코스 중 하나일 정도로 수려한 장관을 보여준다.

하지만 비가 내리는 날씨 속에서 28번의 언덕을 넘어야 하는 이 코스는 지친 네 요괴들에겐 그야말로 지옥의 코스였다. 특히, 무릎이 좋지 않아 더욱 힘들었던 은지원이 평소 ‘초딩’ 이미지를 벗어나 힘들 때 비로소 빛을 발하는 ‘은리더’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오승아 `얼굴 꽉 찬 예쁨` [MBN포토]
오승아 `반짝 반짝 빛나는 입장` [MBN포토]
한유이 `치마보다 긴 쟈켓으로 당당하게~` [MBN포토..
이현경 `우아한 블랙앤 화이트` [MBN포토]
 
오승아 `걸그룹에서 주연배우로 깜짝 변신` [MBN포..
최성재 `여심 홀리는 조각 비주얼` [MBN포토]
한유이 `초미니로 높은 계단, 난감하네` [MBN포토]
오승아 `자체발광 핑크여신` [MBN포토]
 
`그 여자의 바다` 기대해주세요 [MBN포토]
김승욱 `눈빛 카리스마` [MBN포토]
이대연 `철없는 아버지로 나와요` [MBN포토]
이현경 `20대 못지않는 꽃미모` [MBN포토]
 
최성재 `오승아를 향한 애절한 눈빛` [MBN포토]
김주영 `부드러운 카리스마` [MBN포토]
이현경 `세월이 멈춘 동안 미모` [MBN포토]
이현경-오승아 `미모가 닮은 모녀` [MBN포토]
 
오승아 `반짝 반짝 빛나는 입장` [MBN포토]
한유이 `치마보다 긴 쟈켓으로 당당하게~` [MBN포토..
이현경 `우아한 블랙앤 화이트` [MBN포토]
오승아 `두 남자와 다정하게 팔짱`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