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프리즘]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에릭남·조세호, 3색 매력으로 여심잡다

기사입력 2016.05.29 10:58:29


‘우리 결혼했어요’의 남편들 조타, 조세호, 에릭남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세호-차오루의 시댁 첫 방문,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신혼집 입주 및 살림 장만 모습, ‘퓨어 커플’ 조타-김진경의 애정 충만 유도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시댁에 처음 방문하는 차오루에 앞서 조세호는 중국 호남성 장가계에 있는 차오루의 집에 다녀온 적이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조세호의 아버지는 차오루의 등장에 갈고 닦은 중국어로 인사를 하며 남다른 위엄을 과시해 웃음을 줬다. 조세호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복을 가져 온다는 의미로 빨간 봉투를 사용해 디테일한 액수인 29만9880원을 절값으로 줬다. 여기에는 ‘두 사람 다 오래오래 팔팔하게 영원하라’는 뜻이 담겨 있어 더욱 놀라움을 줬다.

차오루는 시댁 첫 방문에 요리 솜씨까지 보여주며 시댁 식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 때 조세호는 부엌을 왔다갔다하며 차오루 앞을 떠나지 못하는 등 아내 바보의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에릭남과 솔라는 신혼집에 입주해 고사를 지내고, 함께 장을 보며 물건을 고르는 신혼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들은 신혼지 입주와 동시에 깨소금 냄새를 솔솔 풍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릭남은 짐 정리를 하면서 거침없이 손을 잡고 어깨를 감싸 안으며 솔라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조타와 김진경은 유도로 스킨십을 무한정 쏟아내 부러움을 샀다. 조타는 김진경의 유도복 끈을 메주며 백허그를 보여줌을 시작으로, 번쩍 안아 드는 공주님 안기까지 설렘 폭발 장면들을 쏟아냈다.

특히 조타는 결혼식 당일 주지 못했던 반지까지 준비해 와서 김진경을 감동시켰다.

새 커플로 단장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새롭게 자리 잡기에 나섰다. 새롭게 바뀐 ‘우리 결혼했어요’는 특유의 과한 설정 없이도 달달한 분위기를 유발해 내고 있다.

특히 남편인 에릭남, 조세호, 조타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예능감과 의외의 매너를 자랑하는 조세호, 타고난 매너로 1가구 1에릭남 보급을 이끌어 내고 있는 에릭남, 상남자 매력의 조타까지 3색 매력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리얼 설리 `상큼한 미소로 파이팅!` [MBN포토]
송중기 `앉아만 있어도 멋있어` [MBN포토]
황정민-소지섭 `수안이가 우릴 땀나게 해` [MBN포토..
군함도 황정민 `멋진 영화 기대하세요` [MBN포토]
 
설리 `긴 검정 헤어도 잘 어울려` [MBN포토]
소지섭 `눈물나게 웃겨` [MBN포토]
소지섭 `여심 녹이는 미소` [MBN포토]
김수안 `귀여운 웃음` [MBN포토]
 
군함도 `기대하세요` [MBN포토]
송중기-이정현 `너무 웃겨~` [MBN포토]
송중기-이정현 `해맑은 웃음` [MBN포토]
소지섭 `90도 폴더 인사` [MBN포토]
 
송중기 `여성팬과 다정한 대화` [MBN포토]
송중기-이정현-소지섭 `김수안 입담에 빵~터졌어` ..
송중기 `상남자의 쓰담쓰담` [MBN포토]
소지섭 `멋짐 대명사` [MBN포토]
 
송중기 `앉아만 있어도 멋있어` [MBN포토]
황정민-소지섭 `수안이가 우릴 땀나게 해` [MBN포토..
군함도 황정민 `멋진 영화 기대하세요` [MBN포토]
이정현 `꽃미모 뽐내`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