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프리즘]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에릭남·조세호, 3색 매력으로 여심잡다

기사입력 2016.05.29 10:58:29


‘우리 결혼했어요’의 남편들 조타, 조세호, 에릭남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세호-차오루의 시댁 첫 방문,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신혼집 입주 및 살림 장만 모습, ‘퓨어 커플’ 조타-김진경의 애정 충만 유도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시댁에 처음 방문하는 차오루에 앞서 조세호는 중국 호남성 장가계에 있는 차오루의 집에 다녀온 적이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조세호의 아버지는 차오루의 등장에 갈고 닦은 중국어로 인사를 하며 남다른 위엄을 과시해 웃음을 줬다. 조세호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복을 가져 온다는 의미로 빨간 봉투를 사용해 디테일한 액수인 29만9880원을 절값으로 줬다. 여기에는 ‘두 사람 다 오래오래 팔팔하게 영원하라’는 뜻이 담겨 있어 더욱 놀라움을 줬다.

차오루는 시댁 첫 방문에 요리 솜씨까지 보여주며 시댁 식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 때 조세호는 부엌을 왔다갔다하며 차오루 앞을 떠나지 못하는 등 아내 바보의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에릭남과 솔라는 신혼집에 입주해 고사를 지내고, 함께 장을 보며 물건을 고르는 신혼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들은 신혼지 입주와 동시에 깨소금 냄새를 솔솔 풍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릭남은 짐 정리를 하면서 거침없이 손을 잡고 어깨를 감싸 안으며 솔라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조타와 김진경은 유도로 스킨십을 무한정 쏟아내 부러움을 샀다. 조타는 김진경의 유도복 끈을 메주며 백허그를 보여줌을 시작으로, 번쩍 안아 드는 공주님 안기까지 설렘 폭발 장면들을 쏟아냈다.

특히 조타는 결혼식 당일 주지 못했던 반지까지 준비해 와서 김진경을 감동시켰다.

새 커플로 단장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새롭게 자리 잡기에 나섰다. 새롭게 바뀐 ‘우리 결혼했어요’는 특유의 과한 설정 없이도 달달한 분위기를 유발해 내고 있다.

특히 남편인 에릭남, 조세호, 조타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예능감과 의외의 매너를 자랑하는 조세호, 타고난 매너로 1가구 1에릭남 보급을 이끌어 내고 있는 에릭남, 상남자 매력의 조타까지 3색 매력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비투비 임현식-이창섭-육성재 `뮤직뱅크 왔어요~` ..
브레이브걸스 `뮤직뱅크 출근 완료` [MBN포토]
프리스틴 나영 `대충 봐도 8등신` [MBN포토]
러블리즈 케이 `여성미 물씬~` [MBN포토]
 
비투비 이민혁 `안녕하세요` [MBN포토]
MVP `뮤직뱅크 출근해요` [MBN포토]
로미오 `뮤직뱅크 왔어요~` [MBN포토]
러블리즈 케이 `너무나 작은 얼굴` [MBN포토]
 
비투비 서은광-프니엘-이민혁 `자유 포즈` [MBN포토..
프리스틴 시연 `사랑스러운 손하트` [MBN포토]
로미오 강민 `청치마 입었어요` [MBN포토]
러블리즈 서지수 `아침은 쌀쌀해요` [MBN포토]
 
프리스틴 `예쁜 인사` [MBN포토]
프리스틴 시연-결경 `손 꼭잡고 출근` [MBN포토]
러블리즈 서지수 `가슴에 노란리본 착용` [MBN포토]
러블리즈 류수정 `발랄한 발걸음` [MBN포토]
 
브레이브걸스 `뮤직뱅크 출근 완료` [MBN포토]
프리스틴 나영 `대충 봐도 8등신` [MBN포토]
러블리즈 케이 `여성미 물씬~` [MBN포토]
러블리즈 이미주 `꽃보다 아름다워`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