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국가대표2’, 8월 개봉 확정…런칭 포스터·출정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6.05.30 08:56:12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국가대표2’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20일 배급사 메가박스(주)플러스엠은 ‘국가대표’의 개봉을 오는 8월로 확정지었다는 소식과 함께, 대한민국 최초 여자 국가대표 아이스하키팀의 탄생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 2종과 ‘출정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드라마.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제공



‘국가대표2’의 런칭 포스터는 하늘을 날아오르고 있는 스키점프 선수의 모습과 “하늘을 날던 태극마크, 이제 얼음 위를 달린다”라는 카피를 통해 편을 잇는 또 한편의 감동 드라마를 예고한다. 더불어 아이스하키 선수복을 착장하고 모여 앉아 하늘을 날아오르는 스키점프 선수의 모습을 부러운 듯 올려다보는 6인의 여자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뒷모습은 앞으로 이들이 펼칠 가슴 뛰는 도전과 뜨거운 열정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대한민국 최초 여자 국가대표 아이스하키팀의 탄생을 알리는‘출정 스틸’은 국가대표로 변신한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들과 국가대표 감독으로 돌아온 ‘천만 요정’오달수의 현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 잡는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제공



유일무이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 ‘리지원’ 역의 수애,전직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채경’ 역의 오연서,전직 필드하키 선수 ‘고영자’ 역의 하재숙, 아이스하키 협회 경리 ‘조미란’ 역의 김슬기, 전직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가연’ 역의 김예원,여중생 인라인 하키 선수 ‘신소현’역의 진지희까지, 아이스하키 헬멧 사이로 보이는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을 압도할 국대급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특히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출신 감독 ‘강대웅’ 역으로 돌아온 누적 관객수 1억 배우 오달수는 지금껏 봐 왔던 코믹한 모습 대신 선수들에 대한 애정과 진심이 느껴지는 진지한 눈빛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배가 시키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