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피에스타, 31일 자정 컴백…‘새드 섹시’ 벗고 ‘상큼함’ 입었다

기사입력 2016.05.30 10:08:00


[MBN스타 유지훈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한 발 앞서 신나는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피에스타는 3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3월 1년 만에 새 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를 발표하며 새드 섹시 콘셉트를 선보인 피에스타는 이번 신곡 ’애플 파이‘를 통해 더욱 친근하고 상큼 발랄해진 섹시함으로 돌아온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애플 파이’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한 강렬하고 세련된 사운드와 귀에서 계속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담과 하와에서 모티브를 얻어 누군가를 위한 자신의 마음을 애플파이에 비유해 그를 유혹하지만 서두르고 싶지 않은 마음을 그렸다.

달콤한 애플파이를 기다리는 그를 바라보는 시점에서 표현된 재미있는 가사와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은근슬쩍 대담하게 표현했다. 곡 전반적으로 위트를 더하는 웃음소리가 더해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태연의 ‘아이’(I), 엑소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레드벨벳 ‘덤덤’(Dumb Dumb)의 작곡가 라이언 전을 필두로 핀란드, 독일, 미국, 캐나다의 해외 작곡가들이 대거 의기투합했으며, 국내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더욱 유쾌하고 신나는 댄스곡으로 완성됐다.

또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비스트, 포미닛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미와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낸 스토리, 경쾌한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멤버들의 매력을 200% 녹여냈다.

특히 최근 ‘프로불참러’란 수식어와 함께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조세호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속 가상 아내 차오루를 위해 흔쾌히 카메오로 필히 참석해 알콩달콩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피에스타는 음원 공개에 앞서 30일 오후 11시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뜨겁고 달콤한 피에스타‘란 타이틀로 팬들과 함께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선균·최우식, ‘기생충’ 수상에 기쁨의 포옹 [..
‘기생충’ 송강호→박소담, 韓영화 위상 높인 주인..
봉준호 감독, ‘기생충’으로 외국어영화상 수상 [..
봉준호, 외국어영화상 받았어요 [MBN포토]
 
‘기생충’ 박소담, 美배우조합상서 수상 믿기지 않..
‘기생충’ 팀, 美배우조합상서 받은 트로피 손에 ..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브라이언 콕스 [MBN포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여전한 슈트핏 [MBN포토]
 
봉준호 감독, ‘기생충’ 호명에 만세~[포토]
골든글로브 봉준호, 트로피 받고 함박미소 [포토]
피비 월러 브릿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MB..
브래드피트, 훈내가 폴폴 [MBN포토]
 
이선균, SAG 최고 영예 작품상 수상에 ‘함박미소’..
송강호X이정은, 봉준호 감독 수상 축하 [MBN포토]
골든글로브서 공로상 수상한 톰 행크스 [MBN포토]
조여정-이정은, 드레스 시선강탈 [MBN포토]
 
‘기생충’ 송강호→박소담, 韓영화 위상 높인 주인..
봉준호 감독, ‘기생충’으로 외국어영화상 수상 [..
봉준호, 외국어영화상 받았어요 [MBN포토]
‘기생충’ 수상 기대해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