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또 오해영’ 예지원·김지석 관계 진일보…‘예측불허’ 코믹 커플 탄생

기사입력 2016.05.30 14:48:38


[MBN스타 금빛나 기자]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새로운 커플이 탄생한다. 바로 예지원과 김지석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이 그리는 새로운 역사는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

30일 방송하는 ‘또 오해영’에서 항상 티격태격했던 박수경(예지원 분)과 이진상(김지석 분)의 관계가 진일보한다.

극중 도경(에릭 분)의 친 누나인 수경은 자신이 집에 얹혀사는 도경의 절친 진상(김지석 분)을 한심해하며 산만하고 실속 없는 사랑꾼 진상을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과거 연인에 대한 기억에 여전히 힘들어 하고 있는 수경은 술만 취하면 꺼이꺼이 울며, 사랑의 상처와 자신의 감정을 다른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불어로 읊조려 왔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진상이 수경의 불어를 맞받아치며 그 동안 수경의 불어를 이해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과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늘 방송에서는 수경과 진상이 술에 취한 채 둘만의 광란의 댄스파티를 벌이다 아찔한 로맨스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특히 수경은 인생에서 절대 남자로 볼일이 없었다고 믿었던 동생 친구 진상과 파격적인 로맨스를 시작하게 되며 더욱 예측불허한 스토리를 전개해간다. 또 아침이면 침대에서 낯선 여자와 깨어나는 일이 다반사였던 철없는 사랑꾼 진상 역시, 예상치 못한 수경과의 썸에 멘붕 상황에 놓이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예지원과 김지석이 술에 취해 광란의 댄스를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긴 머리를 풀어헤치고 과감한 점프 동작을 선보이고 있는 예지원과 진지한 표정으로 코믹 댄스에 심취해 있는 김지석의 명연기가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이다. 찰떡 연기호흡 만큼이나 완벽한 이들의 커플 댄스가 실제 방송에서는 어떻게 담겨졌을지, 또 하나의 새로운 명장면 탄생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예지원과 김지석은 반주도 없이 몇 시간동안 길게 이어진 촬영에도 지치는 기색 없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수준급 댄스를 선보이며 촬영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증언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비투비 `힐링돌 콘서트 기대하세요` [MBN포토]
정일훈 `밝은 웃음` [MBN포토]
임현식 `멜로디 콘서트 최고!` [MBN포토]
이민혁 `얼짱 포즈~` [MBN포토]
 
육성재-임현식 `멋진 콘서트 기대하세요` [MBN포토]
정일훈 `멜로디에게 보내는 하트` [MBN포토]
임현식 `콘서트 설레요~` [MBN포토]
이민혁 `우리 멜로디 생각하며~` [MBN포토]
 
육성재 `도깨비 잘 보셨습니까` [MBN포토]
프니엘 `멜로디 만날 생각에 흐믓~` [MBN포토]
이창섭 `콘서트에서 만나요~` [MBN포토]
이민혁 `예쁘게 브이~` [MBN포토]
 
육성재 `지금은 비투비 타임` [MBN포토]
프니엘 `꾸벅~` [MBN포토]
이창섭 `멜로디 반가워~` [MBN포토]
서은광 `미션 수행 자신 있습니다` [MBN포토]
 
정일훈 `밝은 웃음` [MBN포토]
임현식 `멜로디 콘서트 최고!` [MBN포토]
이민혁 `얼짱 포즈~` [MBN포토]
서은광 `헬로우 멜로디`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