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박진영부터 트와이스까지…‘JYP NATION’ 8월 개최

기사입력 2016.05.30 14:52:21


JYP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JYP NATION 콘서트가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개최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8월6일과 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JYP NATION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010년, 2012년, 2014년 ‘2014 JYP NATION-ONE MIC’ 이후 JYP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2년 만의 공연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의 수장인 박진영을 비롯하여 원더걸스(WonderGirls), 조권, 투피엠(2PM), 미쓰에이(Miss A) 민-페이, 백아연, 박지민, 갓세븐(GOT7), 버나드박, 지소울(G.Soul), 데이식스(DAY6), 트와이스(TWICE)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번 공연은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국내외 활동에서 두각을 보이는 시점에서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참여 아티스트들 역시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해 이번 콘서트를 가장 화려하고 완벽한 무대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엔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아레나 투어를 통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최정상 한류 그룹으로 당당히 인정받고 있는 투피엠, 현재 글로벌 투어를 성황리에 이어나가고 있는 갓세븐, 지난해 ‘아이 필 유’(I Feel You)를 통해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는 물론 올 상반기 국내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걸 그룹 트와이스가 다체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또 JYP 수장 박진영, 올 초 컴백하며 솔로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 조권, 1년 만에 ‘쏘쏘’로 돌아와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음원퀸 백아연, 뮤지션적 역량을 뽐내고 있는 지소울 등도 솔로 가수로서 무대에 선다.

또한 이번 JYP NATION 콘서트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합동 콘서트만이 줄 수 있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선빈 `볼수록 매력적인 미모` [MBN포토]
서현 `시선 싹쓸이하는 인형미모` [MBN포토]
서현 `성숙미 넘치네!` [MBN포토]
씨스타 보라 `엇, 끈이 풀릴 뻔!` [MBN포토]
 
효민 `사랑이 넘치는 손가방` [MBN포토]
서현 `워킹도 화보` [MBN포토]
씨스타 보라 `두 손을 깜찍하게 번쩍!` [MBN포토]
보라 `천진난만한 워킹` [MBN포토]
 
효민 `바비인형의 옷을 입은듯` [MBN포토]
서현 `예쁘다` [MBN포토]
보라 `건강미 넘치는 구리빛 피부` [MBN포토]
서현 `매끈한 각선미` [MBN포토]
 
구제이 `각선미 살짝 비치는 시스루룩` [MBN포토]
소녀시대 서현 `강렬한 이미지` [MBN포토]
씨스타 보라 `해맑은 미소로 손인사` [MBN포토]
재경 `섹시한 쇄골` [MBN포토]
 
서현 `시선 싹쓸이하는 인형미모` [MBN포토]
서현 `성숙미 넘치네!` [MBN포토]
씨스타 보라 `엇, 끈이 풀릴 뻔!` [MBN포토]
재경 `두 손모아~`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