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예능전망대] ‘노랭이들아, 오빠 왔다’…젝스키스 ‘라스’ 출격

기사입력 2016.05.30 15:50:18 | 최종수정 2016.05.30 17:47:38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유지훈 기자]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디자인=이주영


◇오빠들이 돌아왔다…MBC ‘라디오스타’ (6/1)

그룹 젝스키스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젝스키스는 6월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무한도전’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젝스키스는 평소 거침없는 솔직한 입담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다시 뭉쳐 과거 활동에 대한 추억담과 ‘무한도전’ ‘토토가2’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컴백 확정 이후 첫 토크쇼인 만큼 그들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입담은 6월1일 오후 11시10분 확인할 수 있다.

◇샤이니 종현, 음방만으로는 아쉽다…‘SNL 코리아7’ 출격(6/4)

샤이니 종현이 아낌없이 망가진다.

종현은 6월4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7’에 단독 호스트로 출연한다.

종현은 지난 24일 발매한 정규 1집 ‘좋아’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음악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던 그는 ‘SNL’을 통해 예능감을 뽐내겠다는 각오다.

종현은 지난해 ‘SNL 코리아6’에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아낌없이 망가지며 반전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팬들은 홀로 ‘SNL’ 무대에 선 종현의 활약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종현의 색다른 매력은 6월4일 오후 9시50분 확인할 수 있다.

◇대세 걸 그룹 트와이스에 ‘대박’ 여진구까지…‘런닝맨’(6/5)

걸 그룹 트와이스와 배우 여진구가 질주본능을 발휘한다.

6월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위험한 밥상’이라는 주제로 꾸며져 트와이스와 여진구가 출연한다.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 멤버들은 농촌과 어촌을 종횡무진하며 식재료를 구하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그들은 양봉을 하는가 하면 미꾸라지를 잡으며 고군분투, 시원한 웃음을 예고했다.

여진구는 ‘특급 용병’으로 투입,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치얼 업’(Cheer Up) 무대를 꾸민 후 멤버들과 한데 어우러져 이름표 떼기에 임해 기대감을 키웠다.

여진구-트와이스의 활약은 6월5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주의 새 예능

◇tvN ‘아버지와 나’

오는 6월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아버지와 나’는 연예인 아들과 평범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남희석,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배우 김정훈, 윤박, 가수 에릭남, 로이킴, 바비 총 7명의 출연자가 출연해 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들’들은 아버지와 함께 보내는 낯선 시간들을 통해 평범한 부자 관계를 가감 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그동안 다양한 여행 예능을 성공시켰던 tvN이 ‘아버지와 나’까지 연타석 홈런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엄마야’

SBS는 ‘엄마와 남자의 맞선’이라는 신개념 커플 매칭 예능프로그램 ‘대타 맞선 프로젝트 엄마야’(이하 ‘엄마야’)를 론칭한다. 이휘재와 택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어머니와 딸, 맞선 상대가 삼자대면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난생처음으로 딸 대신 엄마와 소개팅을 하게 돼 잔뜩 긴장한 남자들과 딸에게 좋은 사윗감을 찾아주기 위해 매의 눈을 장전하고 온 엄마들, 그리고 이들의 모습을 처음부터 끝까지 빠짐없이 지켜보는 딸들이 눈치작전을 벌이며 세트장을 달궜다는 후문이다. 31일 오후 11시10분 첫 방송된다.

◇KBS2 ‘어느날 갑자기 외.개.인’

오는 6월5일 첫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어느날 갑자기 외.개.인’은 개그맨 멘토와 외국인 멘티가 팀을 이뤄 대결하고 우승 시 ‘개그콘서트’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 예정이었던 유상무의 ‘성폭행 혐의’ 논란으로 인해 한 차례 편성을 변경, 6월5일 오전 10시50분으로 첫 방송일을 확정지었다.

한 차례 구설수에 올랐지만 김준현, 유민상, 서태훈, 유세윤, 이상준, 이국주, 김지민, 박나래,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등 쟁쟁한 개그맨들이 라인업에 올라 있어 기대해볼 여지는 충분하다.

◇MBC에브리원 ‘우리오빠쇼’

MBC에브리원 ‘우리오빠쇼’는 뷰티, 패션, 리빙, 헬스, 푸드, 홈인테리어까지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4월18일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인기에 힘입어 5월30일 오후 11시30분으로 정규 편성됐다.

‘우리오빠쇼’의 진행자로는 1세대 아이돌 신화를 비롯해 핑클, 백지영, 황정음, 구하라, 제시카 등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디텍터 김우리, 모델 겸 배우로 신이 내린 몸매를 자랑하는 건강미인 최여진, 그리고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故 김지영 빈소 `이어지는 애도의 물결` [MBN포토]
故 김지영 빈소 `안타까운 발길 이어져` [MBN포토]
故 김지영 `영정속 밝은 얼굴` [MBN포토]
VAV `카리스마 넘치는 칼 군무` [MBN포토]
 
故 김지영 `편히 쉬소서` [MBN포토]
`카톨릭 성모병원에 마련된 故 김지영 빈소` [MBN포..
손서현 `빙판에서 뽐내는 아름다움` [MBN포토]
VAV `화려한 컴백 무대` [MBN포토]
 
故 김지영 빈소 `차분한 분위기 속에 추모행렬 이어..
故 김지영 `19일 별세, 아름다운 이별` [MBN포토]
안소희 `아이처럼 해맑은 미소` [MBN포토]
이병헌-공효진-안소희 `국보급 연기 기대하세요` [..
 
가톨릭 서울 성모병원에 마련된 故 김지영 빈소 [M..
故 김지영 `아름다운 이별` [MBN포토]
VAV `흥이 넘치는 컴백무대` [MBN포토]
싱글라이더 기대해주세요 [MBN포토]
 
故 김지영 빈소 `안타까운 발길 이어져` [MBN포토]
故 김지영 `영정속 밝은 얼굴` [MBN포토]
VAV `카리스마 넘치는 칼 군무` [MBN포토]
VAV 지우 `애교 넘치는 막내`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