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주간핫컴백] 샤이니 종현, 눈을 뗄 수 없는 컬러풀한 무대…‘좋아’

기사입력 2016.05.30 15:50:34


[MBN스타 남우정 기자] 샤이니 종현이 혼자서도 화려하게 빛났다.

지난 24일 종현이 자신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인 ‘좋아’를 발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인 ‘좋아’는 종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사랑의 빠진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노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9년차 아이돌의 상큼함

종현은 이번 앨범에서 직접 8곡 작곡 및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론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반면에 무대 위에서 샤이니 데뷔 초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화려하고 상큼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원색의 화려한 색감을 살렸다. KBS2 ‘뮤직뱅크’에선 연두색의 티셔츠에 찢어진 청바지를 입었고 SBS ‘인기가요’에선 빨간색 맨투맨 티셔츠에 챙이 넓은 모자, MBC ‘쇼 음악중심’에선 긴 체크 남방에 스냅백을 써서 스포티함을 살렸다. 이번 컴백에 앞서 핑크색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종현의 머리색은 원색의 의상들과 만나 더욱 튀었다.

다양한 액세서리도 눈에 띄었다. 컬러풀한 시계와 팔찌에 벨트 등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종현의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여자 댄서들의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 따라 하기 쉬운 안무와 컬러풀한 무대

‘좋아’는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로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어 매력이 큰 곡으로 종현의 퍼포먼스 역시 따라하기 쉽게 구성됐다. 여성 댄서들과 무대에 오르는 종현은 손을 옆으로 올리며 리듬을 맞추거나 양손을 올리고 다리를 엇갈리는 안무를 선보였다. 샤이니 때 보여줬던 칼군무 보다는 흥에 겨워서 몸을 흔들 수 있는 정도의 안무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완성됐다.

앨범 콘셉트 전체적으로 컬러풀한 색감을 살렸던 종현은 음악방송 무대도 화려하게 꾸몄다. ‘뮤직뱅크’에선 다양한 색의 삼각무늬가 새겨진 배경에 노래 영어명이기도 한 'She is‘라는 문구가 세워져 있고 ’쇼 음악중심‘은 무대를 도로 위 횡단보도로 꾸몄다. ’인기가요‘는 무대 시작 전 실루엣으로 등장한 종현이 조명으로 둘러싸인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손현주 `남자의 카리스마` [MBN포토]
지승현 `시선 사로잡는 화이트` [MBN포토]
라미란 `여배우의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장혁 `잘생긴 사람` [MBN포토]
 
장혁 `깔끔한 수트` [MBN포토]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 `보통사람` [MBN포토]
지승현 `보통사람 웃음` [MBN포토]
손현주 `중후한 매력` [MBN포토]
 
김상호 `영화 자신 있습니다` [MBN포토]
김봉한 감독 `보통사람 기대하세요` [MBN포토]
라미란 `귀여운 눈웃음` [MBN포토]
장혁 `촉촉한 눈빛` [MBN포토]
 
라미란 `푸근한 인상` [MBN포토]
손현주-장혁 `명품 연기 믿고 보세요` [MBN포토]
장혁-손현주 `믿고보는 두 배우` [MBN포토]
김상호 `구수한 매력` [MBN포토]
 
지승현 `시선 사로잡는 화이트` [MBN포토]
라미란 `여배우의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장혁 `잘생긴 사람` [MBN포토]
손현주-장혁 `보통사람의 카리스마`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