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엘렌 페이지, 영화 ‘로렐’로 또 다른 연기변신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6.05.30 17:42:22


[MBN스타 최윤나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엘렌 페이지가 영화 ‘로렐’에서 연기변신을 선보였다.

영화 ‘로렐’이 작품 속 아름다운 한 장면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귀여운 외모가 트레이드 마크인 할리우드 청춘 스타 엘렌 페이지가 아카데미의 여신 줄리안 무어와 함께 주연을 맡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제21회 선댄스 영화제에서 사이코 스릴러 영화 ‘하드 캔디’(2005)로 패트릭 윌슨과 열연을 펼치며 해외 영화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엘렌 페이지는 영화 ‘주노’(2008)를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처음 소개되었다. 뜻하지 않게 아이를 갖게 된 10대 임산부 주노를 당차게 연기한 그는 ‘주노’를 통해 역대 5번째 어린 나이로 제8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영광을 누리며 연기 인생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후 ‘엑스맨: 최후의 전쟁’(2006)에서 벽을 통과하는 초능력 소녀 ‘키티 프라이드’ 역을 맡아 155cm의 아담한 체구에 귀여우면서도 용감한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은 그녀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화제작 ‘인셉션’(2010)에서 미로 같은 꿈을 설계하는 건축학도 ‘아리아드네’로 분해 강인한 인상을 남겼다.

이렇듯 그간 블록버스터 영화에 출연하며 역할마다 특색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그녀는 대중성 있는 영화들 외에도 ‘마우스 투 마우스’(2005), ‘아메리칸 크라임’(2007) 등과 같은 다양성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우디 앨런 감독의 옴니버스 영화 ‘로마 위드 러브’(2013)에서는 여자친구가 있는 건축학도 잭을 유혹하는 팜므파탈 모니카로 변신해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엘렌 페이지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주목해야 할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로렐’은 시한부 판정을 받은 뉴저지주의 경찰 로렐 헤스터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세상을 변화시킨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극중 로렐의 곁을 지키는 스테이시로 분한 엘렌 페이지는 사랑 앞에 당당한 여성을 연기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할 예정. 짧은 숏커트 머리와 자동차 정비소에서 일하는 모습 등의 파격적인 외모 변신 또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오승아 `얼굴 꽉 찬 예쁨` [MBN포토]
오승아 `반짝 반짝 빛나는 입장` [MBN포토]
한유이 `치마보다 긴 쟈켓으로 당당하게~` [MBN포토..
이현경 `우아한 블랙앤 화이트` [MBN포토]
 
오승아 `걸그룹에서 주연배우로 깜짝 변신` [MBN포..
최성재 `여심 홀리는 조각 비주얼` [MBN포토]
한유이 `초미니로 높은 계단, 난감하네` [MBN포토]
오승아 `자체발광 핑크여신` [MBN포토]
 
`그 여자의 바다` 기대해주세요 [MBN포토]
김승욱 `눈빛 카리스마` [MBN포토]
이대연 `철없는 아버지로 나와요` [MBN포토]
이현경 `20대 못지않는 꽃미모` [MBN포토]
 
최성재 `오승아를 향한 애절한 눈빛` [MBN포토]
김주영 `부드러운 카리스마` [MBN포토]
이현경 `세월이 멈춘 동안 미모` [MBN포토]
이현경-오승아 `미모가 닮은 모녀` [MBN포토]
 
오승아 `반짝 반짝 빛나는 입장` [MBN포토]
한유이 `치마보다 긴 쟈켓으로 당당하게~` [MBN포토..
이현경 `우아한 블랙앤 화이트` [MBN포토]
오승아 `두 남자와 다정하게 팔짱`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