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TV인사이드] ‘완벽한 아내’ 불륜은 장치였을 뿐…미스터리 본격화

기사입력 2017.03.08 09:27:41


[MBN스타 손진아 기자] ‘완벽한 아내’가 1회 첫 씬과 4회 엔딩의 완벽한 수미쌍관으로 흔한 불륜 드라마가 아님을 입증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4회분에서는 심재복(고소영 분)이 남편 구정희(윤상현 분)와 바람을 피웠던 정나미(임세미 분)의 시체를 발견, 미스터리에 박차를 가했다. 불륜은 복 없는 재복의 인생을 보여주는 하나의 장치였을 뿐, 전부가 아니었던 것.

난데없이 재복을 찾아와 정희와 헤어졌고, 회사도 그만뒀다며 작별 인사를 고한 나미. 진짜 정희의 곁을 떠나기 전, 재복에게 말하지 못한 비밀을 털어놓으려 했지만 “‘이 일’에 대해 입도 뻥긋했다간 죽을 줄 알아”라는 최덕분(남기애 분)의 협박을 떠올리며 조용히 자취를 감췄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완벽한 아내


재복에게 무릎을 꿇고 손이 발이 되도록 빌었던 정희는 나미를 잊지 못했다. 버스를 타고 집에 가던 중, 나미를 발견해 뛰어가 안았고 “어차피 한 번뿐인 인생, 나 너 없인 살 수 없어”라며 애끊는 심정을 전했다. 나미 역시 “우리 저지르자. 아무도 모르는 데로 도망가서 둘이 살자”라며 재결합을 다짐했다.

하지만 정희의 옷에서 라벤더 향이 난다는 이은희(조여정 분)의 말에 두 사람의 재회를 눈치챈 재복. 나미에게 전화를 걸어 “너 약속 안 지켰더라?”라고 따졌고, “우리 멀리 떠날 거예요 같이. 죄송한데요, 오빠랑 이혼해 주세요”라는 적반하장 멘트에 빗속을 뚫고 그녀의 집으로 향했다.

열은 받았지만 “심재복. 이성적으로 처리해. 가정 지켜야지. 구정희 안 버리기로 작정했으면 끝까지 지켜야지”라는 마인드 컨트롤과 함께 나미의 집에 도착한 재복. 그러나 재복을 기다리는 건 계단에 거꾸로 누운 채 죽어있는 나미였다. 지난 1회분 첫 씬에서 손에 묻은 피를 보고 비명을 지르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재복의 이야기가 4회 엔딩으로 설명된 것.

그렇다면, 이제 재복을 기다리는 것은 지난 1회분에서 잠깐 등장했듯, 나미의 살인범으로 몰리는 일이다. 돈 없고, 복 없는 것도 서러운데 죽은 나미를 발견하며 인생 한 번 제대로 꼬이게 된 재복. 과연 그녀의 무(無)복 행진은 어디까지일지, 나미를 죽인 범인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차정원 ‘우아한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차정원 ‘화사한 미모’ [MBN포토]
노광식 ‘논현동 밝히는 훈훈한 미소~’ [MBN포토]
류승수 ‘시원한 눈웃음~’ [MBN포토]
박해진 ‘꽃을 든 남자의 정석’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박해진 ‘달달한 손하트~’ [MBN포토]
 
차정원 ‘돋보이는 옆라인’ [MBN포토]
이고은 ‘조보아 언니와 닮았나요?’ [MBN포토]
김은수 ‘드라마 시크릿 훈훈 담당’ [MBN포토]
박해진 ‘꽃다발 선물에 감동’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박해진 ‘시크릿 쫑파티 왔어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