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더유닛’ 참가자들, ‘가요대축제’→’2017 KBS 연기대상’ 축하 무대

기사입력 2017.12.30 10:13:4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더유닛 참가자들이 2017 KBS 가요대축제 이어 2017 KBS 연기대상 무대에도 오른다. 사진=가요대축제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더유닛’ 참가자들이 ’2017 KBS 연기대상’ 무대에 오른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참가자들이 어제(29일) KBS ‘가요대축제’에 이어 내일(31일) KBS ‘연기대상’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인 것.

앞서 어제(29일) ‘더유닛’의 참가자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들이 총출동한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제대로 실력 발휘에 나섰다.

참가자들은 이 날, 두 번째 관객 평가 무대였던 ‘STAY+사슬’, ‘어머님이 누구니’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 것은 물론 ‘마이턴(My Turn)’으로 무대를 꽉 채우는 압도적인 장관을 연출했다.

이어 내일(31일)은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쟁쟁한 톱스타들이 자리하는 KBS ‘연기대상’의 축하 사절단으로 초대받은 가운데 시상식을 더욱 흥겹게 만들어줄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무대에서는 ‘마이턴(My Turn)’과 함께 두 번째 경연 무대에서 호평을 받은 ‘킹스맨 OST+That's what I like’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에 연말연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만들 이들의 무대를 향해 벌써부터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더유닛’의 참가자들은 여태껏 보냈던 어떤 연말보다 바쁘게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올 새해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부풀어 있다. ‘더유닛’의 손을 잡고 내일을 꿈꿀 수 있게 된 참가자들에게 팬들의 응원도 끊이지 않고 있으며 올 연말을 풍성하게 채워주고 있는 이들의 종횡무진 활약에도 계속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유닛 탄생을 앞두고 있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오늘(30일) 밤 10시 45분 연말특집 ‘더유닛 더 베스트’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