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상중·채시라·유동근, MBC ‘더 뱅커’ 출연...내년 3월 방송(공식입장)

기사입력 2018.12.10 08:13:5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MBC ‘더 뱅커’ 출연 사진=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원작 ‘감사역 노자키’ 슈에이샤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이 내년 3월 MBC ‘더 뱅커’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019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연출 이재진 제작 MBC) 측은 10일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이 ‘더 뱅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더 뱅커’는 일본의 인기 만화 ‘감사역 노자키’(원제 監査役野崎修平 (C)Ryoka Shu,Shigeru Noda SHUEISHA)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돈과 권력이 모이는 거대 은행의 부정부패와 부조리에 맞서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금융 오피스 드라마다.

원작 만화 ‘감사역 노자키’는 만화의 인기를 이어 지난 1월 일본에서도 드라마로 방영돼 인기를 끌었던 바, 2019년 만화를 원작으로 새롭게 탄생할 한국형 ‘더 뱅커’에 대한 기대 또한 치솟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더 뱅커’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왕들의 귀환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장 먼저 ‘더 뱅커’를 통해 약 1년 만에 MBC 드라마 컴백을 알린 김상중이 청렴결백의 주인공 감사 ‘노대호’로 분한다. 김상중은 2017년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으로 MBC 연기 대상을 거머쥔 데 이어 ‘더 뱅커’를 통해 2019년을 그의 해로 만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채시라가 김상중과 완벽한 파트너십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8월 종영한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애절하고 처절한 모성애를 보여줬던 채시라가 ‘더 뱅커’에서는 빈틈없는 커리어 우먼의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채시라와 김상중은 1997년 MBC 드라마 ‘미망’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바, 약 22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의 호흡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대한민국 ‘연기의 왕’ 유동근이 함께 해 극의 묵직함을 더할 예정이다. ‘용의 눈물’, ‘정도전’ 등 사극드라마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왕부터 최근 종영한 KBS2TV ‘같이 살래요’를 통해서는 따뜻한 부성애와 가슴 설레는 중년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열연을 펼친 유동근이 ‘더 뱅커’에서는 또 어떤 레전드 연기를 펼칠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더 뱅커’ 측은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까지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이 ‘더 뱅커’로 의기투합한다. 2019년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드라마 ‘더 뱅커’의 탄생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