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단독] 전석호, ‘우리가 만난 기적’ 합류…‘도봉순’ 이형민PD와 재회

기사입력 2018.02.06 13:46:41 | 최종수정 2018.02.06 16:17:25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전석호가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에 합류한다.

6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석호가 ‘우리가 만난 기적’에 합류, 경찰서 경위 박동수 역으로 분한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휴머니즘 드라마다. 앞서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전석호가 맡은 박동수는 15년간 강력반에서 일한 전형적인 형사다. 교통계를 자원해 온 첫날부터 만만치 않은 사건을 맡으며 스펙터클한 수난기를 맞는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힘쎈여자 도봉순’의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의 백미경 작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석호는 영화,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N ‘미생’으로 이름을 알린 전석호는 드라마 ‘굿 와이프’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영화 ‘굿 와이프’ ‘봉이 김선달’ ‘루시드 드림’ ‘7호실’ 등 열일 행보를 이어 왔다.

여기에 ‘우리가 만난 기적에’ 합류하며 10개월 만에 ‘힘쎈여자 도봉순’ 이형민 PD와 재회하게 됐다.

이에 꾸준히 작품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호평을 이끌어낸 전석호가 ‘우리가 만난 기적에’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전석호는 현재 넷플릭스 ‘킹덤’ 촬영에 한창이다. ‘킹덤’ 촬영이 마무리 되는대로 ‘우리가 만난 기적’에 합류할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소유 ‘환호하는 관객에게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트롯가수 김소유 ‘믿고 듣는 가창력’ [MBN포토]
차정원 ‘돋보이는 옆라인’ [MBN포토]
이고은 ‘조보아 언니와 닮았나요?’ [MBN포토]
김은수 ‘드라마 시크릿 훈훈 담당’ [MBN포토]
 
차정원 ‘우아한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차정원 ‘화사한 미모’ [MBN포토]
노광식 ‘논현동 밝히는 훈훈한 미소~’ [MBN포토]
류승수 ‘시원한 눈웃음~’ [MBN포토]
박해진 ‘꽃을 든 남자의 정석’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박해진 ‘달달한 손하트~’ [MBN포토]